주식회사 새로클린, 공간 분위기를 바꾸는 비결.. 다름아닌 청소와 세탁
주식회사 새로클린, 공간 분위기를 바꾸는 비결.. 다름아닌 청소와 세탁
  • 정상용
  • 승인 2023.10.17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를 기점으로 불어난 실내 공간 관리에 대한 관심은 지금까지도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공간을 새롭게 바꾸는 방법으로 미니멀리즘과 같이 물건을 비우는 방식도 유행했지만, 환경 오염 이슈와 함께, 기존의 가구를 새것처럼 관리해서 재사용하는 방법에 관심을 갖는 이들도 많다.

가구는 실내에서 가장 넓은 공간을 차지하는 만큼, 깨끗하게 관리만 해도 공간의 분위기를 다르게 한다. 이에, 소파나 매트리스와 같은 대형 가구 세탁이 가능한 청소 업체를 찾는 수요도 덩달아 늘고 있다. 가구의 소재와 오염 정도에 따라 적절한 클리닝이 필요한데, 전문 업체를 이용하면 가정에서 하는 것보다 효과적인 세탁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이에, 청소프랜차이즈 업체인 주식회사 새로(이하 새로클린) 역시 “매일 사용해 오염이 잦은 카페트, 소파와 매트리스만 깨끗이 관리해도 실내가 달라 보인다”며 “특히, 가죽 소파는 변색과 스크래치 관리가 필요해 전문 청소 업체에게 맡기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한편, 새로클린은 실내 공간의 깨끗함과 환경 친화성을 중요하게 생각하며, 전문성 있는 클리닝 서비스 제공에 앞장서고 있다. 소파 매트리스 등 특수세탁 전문 청소업체로, 가정의 소량 작업부터 사무실과 호텔 등 대량 작업까지 전국에 균일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실내 공간 관리 솔루션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