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사이드, NASA 기술적용된 초경량 '에일러론 다운자켓 900' 출시! "항공기 꼬리날개에서 영감 받아"
어반사이드, NASA 기술적용된 초경량 '에일러론 다운자켓 900' 출시! "항공기 꼬리날개에서 영감 받아"
  • 정상용
  • 승인 2023.09.27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 아웃도어 브랜드, '어반사이드'가 항공기의 핵심 부품인 '에일러론(Aileron)’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시킨 최첨단 다운자켓 '에일러론™ 다운자켓 900'을 공개했다.

이번 에일러론 다운자켓은 915 FP의 프리미엄 폴란드 구스다운을 사용하여 최상의 보온성을 제공한다. 더욱이, NASA의 첨단 우주 기술인 Triza™ 스페이스 테크 발열안감은 체온을 보호하는 기능을 강화하며, 세라믹 나노 기술은 체온 흡수와 원적외선 방출 기능을 통해 사용자에게 지속적인 따뜻함을 선사한다.

제품의 소재 또한 주목받을 만하다. 10D Ultra Light Nylon 원단은 미세한 데니아 수준의 경량성을 보여주며, 세계적인 패딩 전문가들과의 협업을 통해 구현되었다. 30D 원사로의 보강과 Bright 원사사용 및 Cire 코팅이 추가되어 고급스러움과 내구성을 더했다.

특히, 환경 친화적 가치를 강조하는 이 제품은 GRS 인증의 100% 리사이클 나일론과 RDS 기준 준수 구스다운 사용으로 환경 보호와 동물 복지를 동시에 고려한 윤리적 생산이 주목받고 있다.

어반사이드 팀은 “'에일러론 다운자켓 900'은 단순한 패션 아이템이 아닌 첨단 기술과 환경 책임을 동시에 갖춘 제품으로, 이를 통해 소비자들의 삶에 품질과 가치를 동시에 전달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이러한 뛰어난 기술력과 윤리적 가치를 바탕으로 '에일러론 다운자켓 900'은 패션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을 것으로 예상되며, 캠퍼들과 아웃도어 인플루언서들 사이에서도 호평을 받고 있다.

어반사이드(URBANSIDE)는 도심에서 벗어나 미지의 모험에서 오는 설렘과 즐거움을 선사하는 브랜드로 최근 나혼자산다 방영 중 비투비 창섭이 화로대를 사용하며 인기가 급상승하고있으며, 가수 초아와 한류 스타 장근석 등 연예인들이 어반사이드 제품을 사용하며 화제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브랜드 빌더 컴퍼니, 주식회사 밀리밀(MILIMEAL INC.)에서는 어반사이드 브랜드를 통하여 국내 아웃도어 시장의 확대에 따라 차박텐트, 초경량 택티컬 실타프, 펜타폴 폴대, 윈드스크린, 스타체이서 맥스 리빙쉘텐트, 에어블룸 에어텐트, 이지캐리 웨건, 만타타프, 윙타프, 인베이더 돔쉘터 등을 성공적으로 런칭시키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있습니다.

특히 올 겨울에는 에어베럴 에어텐트 등 다양한 신제품들을 추가적으로 출시할 계획으로 고객들의 요구와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제품을 개선하고 새로운 제품을 선보일 계획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