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의 몰디브, 여행천국 푸꾸옥
베트남의 몰디브, 여행천국 푸꾸옥
  • 김경선
  • 승인 2023.09.26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럭셔리한 리조트, 다채로운 액티비티, 힐링 마사지 숍 유쥬스파(YUJU SPA) 등 즐길거리 가득

박항서 전 베트남 축구국가대표팀 감독으로 인해 더욱 가깝게 느껴지는 나라, 대한민국 어딜 가나 만나는 쌀국수의 원조, 한국 여행자들이 사랑하는 나라, 베트남이다. 인도차이나반도 동쪽, 남북으로 길게 뻗은 베트남은 지리적 특성으로 지역마다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여행천국이다. 수도인 하노이와 경제수도 호치민을 비롯해 다낭, 나트랑 등 한국인들이 많이 찾는 여행지가 수두룩한데, 최근에는 ‘베트남의 몰디브’로 불리는 숨겨진 보물, 푸꾸옥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

'베트남의 몰디브'로 불리는 푸꾸옥은 수려한 자연경관과 다채로운 액티비티로 최근 여행자들의 워너비 여행지로 떠올랐다.

아직 때 타지 않은 푸꾸옥은 베트남 남서쪽에 자리한 섬으로 고급 리조트와 5성급 호텔 등 럭셔리한 숙소를 가성비 넘치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청정한 해변과 다양한 액티비티, 볼거리, 먹을거리 등으로 여행자들을 만족시킨다.

즐길거리가 가득한 푸꾸옥에서 꼭 가봐야 할 곳은 선월드 혼똔섬 자연공원이다. 해변에 조성된 선월드는 청정한 푸꾸옥 해변의 해양 생태계를 보존해 여행자들이 청정한 자연을 마음껏 만끽할 수 있다. 특히 짜릿한 워터파크와 약 7.9km 길이의 세계 최장 케이블카는 놓쳐서는 안 될 액티비티. 케이블카 탑승지인 선셋타운은 유럽을 모티브로 지중해 풍경을 고스란히 옮겨 놓았으며, 해 질 무렵이면 황홀한 일몰까지 선물하는 선셋 브릿지와 분수 레이저쇼 및 불꽃쇼 등 하루 종일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한다.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아름다운 푸꾸옥의 해변.

동양 최대의 동물원으로 알려진 빈펄 사파리도 놓쳐서는 안 될 여행지다. 베트남 최초의 야외 동물원으로 야생동물의 서식지를 최대한 보존해 놓았으며, 다채로운 동물들이 가득해 관람객들의 볼거리가 풍성하다. 가이드와 함께 투어 버스를 타고 사파리 구역에 들어서면 자연 속에서 자유롭게 뛰노는 야생동물을 만날 수 있다. 가족 여행자라면 색다른 경험이 되어주는 기린과 코끼리 먹이주기 체험도 도전해보자.

빈펄 리조트의 또 다른 자랑은 푸꾸옥 유일의 골프장이다. 푸꾸옥 북서쪽 해안에 자리한 빈펄 골프는 총 18홀 코스로 다양한 난이도의 지형과 장애물을 갖추고 있으며, 2019년 골프 데스티네이션 매거진이 선정한 ‘아시아에서 가장 인상적인 골프 코스’로 선정돼 골프 마니아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태국 마시지와 달리 편안한 아로마 마사지로 힐링과 치유를 선물하는 베트남 스파.

푸꾸옥의 다양한 명소와 액티비티를 마음껏 즐겼다면 하루의 마무리는 마사지가 정답이다. 베트남 여행자라면 1일 1 마사지는 기본. 휴식의 끝판왕인 베트남 마사지는 태국 마사지와는 달리 편안함을 극대화한 아로마 마사지가 유명하다.

마사지 경력이 출중한 테라피스트들로 구성된 유쥬스파(YUJU SPA)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마사지라고 모두 똑같은 마사지가 아니다. 누가 해주느냐에 따라 마사지의 만족도가 다르다. 푸꾸옥에 수많은 스파 전문숍이 있지만 중부에 위치한 유쥬스파(YUJU SPA)는 마사지 경력이 출중한 테라피스트들로 구성된 숍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미 호치민에서 예약 없이 가기 힘든 인기 스파로 유명한 YUJU SPA는 웰니스를 추구하는 여행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오픈한 전문 치료 마사지 스파 센터로 전 세계 여행객을 서비스하며 축적된 노하우를 가지고 베트남 최대 휴양지 푸꾸옥에 문을 열었다. 무엇보다 5성급 리조트 호텔이 많은 만큼 고객의 니즈에 맞춰 교육된 서비스는 물론 마사지의 수준이 매우 높아 고객 만족도가 높다. YUJU SPA는 베트남 마사지의 장점과 특별한 시그니처 마사지를 보유해 여행지에서의 힐링을 확실하게 보장하며 진정한 휴가의 의미를 완성시켜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