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마무리
완벽한 마무리
  • 신은정 | 양계탁 사진기자
  • 승인 2023.08.26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록스' 멜로우 리커버리 클로그

모든 일은 끝이 제일 중요하다. 신나게 즐긴 후에 누리는 편안한 휴식이 가장 중요하듯이.


FEATURE
소재
100% 에틸렌비닐아세테이트
색상 블랙, 스터코, 엘리펀트
사이즈 230~310mm
가격 7만9900원


여름에 떠나려면 신경 써야 할 게 너무 많다. 혹시 비가 오는지, 음식은 어떻게 보관해야 할지, 땀이나 물에 젖을 때를 대비해 옷은 얼마나 챙겨야 할지, 용도별로 어떤 신발들을 챙겨야 할지. 놀러 가는 건지 이사를 가는 건지 모를 정도로 짐은 늘어나고 머릿속은 복잡해진다. 그럴 때 아무 생각 말고 가장 먼저 챙겨야 할 것은 크록스의 ‘멜로우 리커버리 클로그’다. 클래식은 늘 옳고, 크록스는 안 챙겨서 아쉬운 적은 있어도 챙기고 후회한 적은 없는 여름철 필수템이기 때문.


이번 시즌 신제품인 멜로우 리커버리 클로그는 격한 액티비티 활동 이후 지쳐있을 때 진가를 발휘한다. 격한 활동을 소화하기 위해서는 편안함보다 안전을 우선으로 한 튼튼한 신발을 신어야 하기 때문에 발이 답답할 수밖에 없다. 때문에 편안한 휴식을 위해서는 발이 먼저 자유를 찾아야 한다. 멜로우 리커버리 클로그는 발바닥에 휴식을 선사하는 부드러운 라이트라이드™ 폼의 혁신적인 조화로 피로를 잊게 한다. 안정적인 반발력으로 포근함을 선사하는 깊은 컵 스타일의 풋베드가 안정감을 준다. 옆면의 어퍼 윈도로 통기성을 더해 시원하다.



여름 필수품인 또 다른 이유는 멜로우 리커버리 클로그의 매끈하고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 때문이다. 크록스 제품들은 저마다 개성 있는 디자인을 자랑하지만,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하려면 담백하고 깔끔한 디자인이 활용도가 높다. 멋지고 불편할 것인지, 멋을 포기하고 편안할 것인지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멜로우 리커버리 클로그를 추천한다. 머리 아프게 어느 하나만 고를 필요가 없는 제품으로, 원마일웨어부터 데일리룩까지 다양한 패션을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귀여운 라운드 형태의 실루엣에 심플한 분위기가 한 방울 가미된 멜로우 리커버리 클로그는 와이드 팬츠와 연출해도 멋스럽고, 컬러감 있는 양말과 매치하면 귀여운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다.
무엇보다 가장 마음에 드는 점은 세척이 편하다는 점. 물과 가까이 지내야 하는 여름에는 신발을 깨끗이 유지하기가 어려운데, 멜로우 리커버리 클로그는 오염에 강하고 물과 비누로 간편하게 씻을 수 있어 편리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