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도씨, 햇빛으로 자극받은 피부를 위한 애프터 선 케어 제품 추천
엠도씨, 햇빛으로 자극받은 피부를 위한 애프터 선 케어 제품 추천
  • 정상용
  • 승인 2023.08.10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초 남성 전문 화장품 회사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엠도씨(대표 이석호)에서는 바캉스 후 뜨거운 햇빛이 남긴 피부 자극을 케어하는 애프터 선 케어 제품을 추천한다.

바캉스, 야외활동 등으로 자외선에 장시간 노출된 피부는 유. 수분 밸런스가 무너질 뿐만 아니라 높아진 피부 온도에 의해 피부는 붉게 달아오르며 건조해지고 때에 따라 껍질이 벗겨지는 등 일광화상이 발생될 수 있다. 이렇듯 뜨거운 자외선으로부터 장시간 노출된 피부는 높아진 피부 온도를 빠르게 낮춰주는 것이 중요하고 충분한 수분 공급을 통해 건조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어 주면 자외선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엠도씨에서는 햇빛으로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주어 바캉스 후 피부관리에 도움이 될수 있는 애프터 선케어 제품을 두 가지를 제안한다.

첫 번째, 피부 진정 효과가 우수한 알로에 베라가 듬뿍 함유된 릴리프 수딩 겔이다.

알로에 베라의 함유로 면도 후 손상된 피부, 강한 열이 나 자외선 등으로 예민해진 남성들의 피부를 진정시켜주어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꾸어 주는 젤 타입의 수분크림이다.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되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고 면도 시 애프터 셰이브 젤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두 번째, 잠자는 동안 피부를 화사하고 편안하게 가꾸어 주는 나이트 이펙트 화이트닝 겔이다.

알로에 베라와 미백 기능성 성분(나이아신아마이드)의 함유로 외부 자극 등에 예민해진 남성들의 피부를 편안하게 하고 어둡고 칙칙한 피부를 환하게 가꾸어 주는 미백 기능성 젤 크림이다. 취침 전 발라주어 잠자는 동안 피부를 촉촉하고 화사하게 가꾸어 줄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냉장 보관 후 사용하면 자외선에 의해 높아진 피부온도를 빠르게 낮출 수 있고 여러 번 덧발라 충분한 수분 보충을 해주면 피부 건조를 막아주어 바캉스 후 피부 컨디션을 빠르게 회복할 수 있다.

자세한 제품 정보는 엠도씨 공식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