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토틱스, 팍시다이어트에 이어 '팍시 콤부효소' 출시
피토틱스, 팍시다이어트에 이어 '팍시 콤부효소' 출시
  • 김경선
  • 승인 2023.08.09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약사가 설계한 건강식품 브랜드 <피토틱스>가 신제품 ‘팍시 콤부효소’를 출시했다.

피포틱스는 지난해 6월에 출시한 ‘팍시다이어트’가 누적 판매율 1500만 정을 돌파하며 인기를 얻은데 이어 신제품 ‘팍시 콤부효소’의 흥행을 기대하고 있다.

팍시 콤부효소는 콤부차와 효소를 간편하게 한포로 섭취 가능한 제품으로 KMF의 최적화 발효 공법으로 건강에 유익한 성분인 유기산과 폴리페놀 성분 함량을 늘렸다. 특히 국내 기술 특허 3종 보유 저분자 공법을 적용한 제품으로 정제 효소를 사용하지 않고 30만 이상 역가수치를 구현하였다.

팍시 콤부효소는 곡물 고유의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살려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콤부효소 스틱 제품이다. 항산화와 소화의 기능을 가진 27가지 슈퍼푸드를 발효한 팍시 콤부 원료 외에도 붓기 관리에 도움되는 칼륨과 프리미엄 19종 혼합 유산균과 프리바이오틱스, 차전자피식이섬유, 귀리식이섬유 등 12종 부원료가 함유됐다.

피토틱스 관계자는 “우리 몸에 효소가 충분하지 않으면 섭취 물질을 원활하게 흡수하거나 합성할 수 없기 때문에 체내에 효소가 충분히 유지 될 수 있도록 보충 섭취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는 점을 반영하여 팍시 콤부효소를 출시했다”라며 “불규칙한 생활이 일상이 되어버린 현대인들의 체내 정상화 관리에 좋은 영향을 끼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