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틀우프, 여름용 아웃도어 반려견 하네스 ‘스프린터 에어’ 출시
젠틀우프, 여름용 아웃도어 반려견 하네스 ‘스프린터 에어’ 출시
  • 김경선
  • 승인 2023.08.08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도어 반려견 용품 브랜드 젠틀우프(GENTLWUFF)가 여름용 하네스 ‘스프린터 에어(Sprinter Air)’를 출시했다.

스프린터 에어는 젠틀우프의 스테디셀러인 스프린터를 여름용 Cool 메시 소재를 사용해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뜨거운 여름에 반려견이 더위를 타지 않도록 제작한 프리미엄 하네스이다. 아웃도어 콘셉트의 젠틀우프 제품답게 하네스 전면에 사용된 메시는 통기성이 뛰어나고 내구성이 탁월하다.

배판 전면과 등판 일부에 적용한 입체적인 3D 스트라이프 디자인은 공기층과 맞닿는 면적을 극대화해 반려견의 신체에서 발생되는 열을 빠르게 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하네스에 직접적으로 물을 뿌려 열을 식히는 것도 가능하다.

스프린터 에어는 젠틀우프의 다른 하네스와 마찬가지로 하네스 빠짐 현상을 완전히 차단하기 위해 ‘이중 잠금 사이즈 조절’ 기능을 탑재했다. 이중으로 사이즈를 조절해야 하기 때문에 처음에는 시간이 걸릴 수 있으나 한 번만 견체에 맞게 사이즈 세팅을 끝내고 나면 풀림 현상을 완벽히 차단할 수 있어 안전에 대한 신뢰와 함께 신속한 산책 준비가 가능하다. 하네스 빠짐 현상은 큰 사고로 직결될 수 있다는 점에서 이중 잠금 사이즈 조절 기능은 반려견의 안전에 있어 필수적인 기능. 이외에도 스프린터 에어에는 야간 반사 리플렉터, 충격을 흡수하는 넓은 배 패널, 견체 공학적 라운드 버클과 같은 안전 요소들이 장착되어 있다.

스프린터 에어는 젠틀우프가 새롭게 적용하는 4가지 색상 Khaki, Shine Gray, Neon Yellow, Neon Pink로 제작 된다. Khaki는 검정색과 웜톤 계열의 털을 가진 반려견에게, Shine gray는 쿨톤 색상의 털을 가진 반려견에게 특히 잘 어울린다. Neon Yellow와 Neon Pink는 어디서든 잘 보이는 밝은 색상으로 만일의 상황에서 반려견을 찾기에 수월하고, 여름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젠틀우프는 스프린터 에어 론칭을 기념하여 공식 SNS를 통해 스프린터 에어를 증정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