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산리조트에 위치한 로렌 어린이 캠핑장 예약 오픈
지산리조트에 위치한 로렌 어린이 캠핑장 예약 오픈
  • 정상용
  • 승인 2023.07.1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이천 지산리조트에 위치한 로렌 어린이 캠핑에서 아이들은 추억을, 부모님을 힐링을 가져갈 수 있는 색다른 캠핑장을 오는 9월부터 정상 운영을 시행하며 1일부터 3일까지는 예약이 오픈되어 있음을 밝혔다.

로렌 어린이 캠핑은 겨울 시즌 로렌 어린이 스키학교로 스키강습을 주 사업으로 운영되는 곳이며 겨울이 되면 시즌을 준비를 위하여 캠핑은 스키장 비시즌에만 한시적으로 운영되는 곳이다.

‘로렌 어린이 캠핑’은 만들기 체험을 통해 다양한 감각들을 자극할 수 있는 ‘키즈 프로그램’과 ‘대형 수영장 풀’, 로렌의 밤 프로그램에는 아이들이 장기자랑도 하며 가족들이 전부 참여하여 즐길 수 있는 ‘예술 공연’들로 구성돼 있다.

로렌 어린이 캠핑은 지산 리조트의 슬로프 내에서 아이들이 자유롭게 뛰어놀 수 있고 가족과 함께 평소에 접해보지 못한 캠핑 분위기와 전문적으로 아이들을 케어해 주시는 선생님들이 계시기 때문에 자녀가 있는 분들이나 육아에 지친 부모님들도 자연 속에서 힐링 캠핑을 다녀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하다.

‘대형 수영장 풀’은 미취학부터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운영되는 곳이기 때문에 수심이 깊지 않은 60cm의 높이로 구성되어 있으며 수상인명구조요원(라이프가드)도 상주하며 안전하고 체계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로렌의 밤’ 프로그램은 아이들이 직접 장기자랑을 하여 무대를 만들어 나아가고 가족들 전부 참여할 수 있는 레크리에이션 게임과 다양한 예술 공연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캠핑 프로그램의 일정 중 가장 마지막 타임에 운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