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랜더보틀 x HDEX 콜라보 쉐이커 출시
블랜더보틀 x HDEX 콜라보 쉐이커 출시
  • 정상용
  • 승인 2023.07.11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인 쉐이커 브랜드 블랜더보틀(Blender Bottle)과 국내 대표 스포츠 웨어 브랜드 HDEX(에이치덱스)가 콜라보하여 쉐이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 제품에는 블랜더보틀이 자랑하는 316써지컬 소재의 블랜더볼이 포함이 되어있으며, BPA FREE 제품으로 고객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또한 다양한 활용도를 위해 운동 시 쉐이커용 뿐만 아니라 일반 물통으로로도 사용할 수 있도록 828ml 대용량으로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블랜더보틀은 전 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는 쉐이커보틀 전문 브랜드다. 제품에 내장된 블랜더볼은 단백질 파우더를 뭉치지 않게 섞이도록 해 부드럽게 음용할 수 있도록 도와 운동을 즐기는 이들에게 특히 사랑받고 있다.

블랜더보틀 관계자는 “국내 최고 인기 스포츠 웨어 브랜드인 HDEX와 콜라보를 하게 되어 기쁘다. HDEX고객들이 콜라보 제품에 관심과 사랑을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밝혔으며, HDEX 관계자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쉐이커 브랜드인 블랜더보틀과 콜라보를 진행할 수 있어 뜻 깊은 시간이었다. 이번 콜라보를 시작으로 더욱 다양한 제품이 출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블랜더보틀과 HDEX의 콜라보 쉐이커는 HDEX홈페이지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