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도씨, 여름철 과도한 피지와 모공 고민을 해결해 줄 피부관리 제품 추천
엠도씨, 여름철 과도한 피지와 모공 고민을 해결해 줄 피부관리 제품 추천
  • 정상용
  • 승인 2023.06.29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초 남성 화장품 회사 ㈜엠도씨에서는 여름철 과도한 피지 분비와 모공으로 고민하는 남성들을 위한 피부관리 제품을 추천한다.

첫 번째, 설페이트계 세정성분을 제외한 순한 처방으로 여드름 및 트러블 케어에 효과적인 세붐 스트라이크 안티 아크네 폼이다.

식약처 인증을 받은 여드름 기능성 폼 클렌징으로 살리실산(BHA)이 함유되어 피부 트러블은 잠잠하게 하고 피부 노폐물은 깨끗하게 클렌징해주고 마데카소사이드, 병풀TECA 성분이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한다.

두 번째, 뛰어난 피지 흡착 효과로 과도한 피지 분비로 인한 피부문제를 케어 하는 세붐 스트라이크 토너이다.

파우더와 스킨의 이중 구조로 과도한 피지 분비로 인한 번들거림을 조절하고 유.수분 밸런스에 균형을 맞춰주어 건강한 피부 결로 가꾸어 준다.

세 번째, 지성피부에게 부족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세붐 스트라이크 세럼이다.

끈적임 없이 가벼운 사용감으로 과도한 피지 분비로 인해 손상되고 푸석푸석, 거친 피부 결을 매끄럽게 하고 부드럽고 촉촉한 보습 막을 형성하여 준다.

세붐 스트라이크 안티 아크네 폼으로 피지와 노폐물을 깔끔하게 제거해 주고 세붐 스트라이크 토너와 세붐 스트라이크 세럼을 순서대로 발라주면 무더운 여름, 과도한 피지 분비를 케어해 주어 트러블 걱정 없이 깔끔한 피부관리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