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도씨, 집중 미백 관리'제이탐 퓨어 비타민 씨' 출시
엠도씨, 집중 미백 관리'제이탐 퓨어 비타민 씨' 출시
  • 정상용
  • 승인 2021.07.20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탐 퓨어 비타민 씨
제이탐 퓨어 비타민 씨

국내 최초 남성 전문 화장품 회사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엠도씨(대표 이석호)에서 비타민 C가 20% 함유되어 집중 미백 관리가 가능한 '제이탐 퓨어 비타민 씨'를 출시했다.

제이탐은 천혜의 자연을 자랑하는 제주의 진귀한 성분을 가득 담아 만든 엠도씨의 하이앤드 브랜드로서 주름만 신경 썼던 기존의 링클케어를 넘어 수분, 탄력, 피부 톤, 민감도 등 좋은 피부의 조건을 조화롭게 충족시켜 주는 프리미엄 남성 라인이다.

제이탐 퓨어 비타민 씨는 비타민 C를 안정화하여 고함량의 비타민을 피부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강력한 항산화 효과와 피부미백에 탁월한 비타민 C가 20% 함유된 미백 집중 관리 앰플이다. 어둡고 칙칙한 피부 톤에 투명한 광채와 생기를 부여하고 피부에 쫀쫀한 탄력감을 부여하는 동시에 24K 골드, 금사연둥지, 동백꽃추출물 등 제이탐만의 활성성분이 피부를 보호하고 아데노신이 피부 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 오일이 함유되어 있지 않은 수용성 비타민C로 지성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제이탐 퓨어 비타민 씨는 출시 기념 7월 한 달 동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평소 전문적인 관리가 필요하거나, 어둡고 칙칙한 피부 톤이 고민인 이들은 이번 행사를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엠도씨 공식 쇼핑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