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캠핑에는 감성적인 아이템이 필요하다. 이것저것 고민할 것 없이 사이트에 가져다 놓기만 해도 감성이 살아나는 장비가 우드테이블 아닌가. 브라운 컬러가 감성은 물론 고급스러움을 배가시키니 하드기어의 우드롤테이블을 사지 않을 이유가 없다.
감성캠퍼 치고 우드테이블 없는 사람이 없다. 나무가 주는 따스함이 감성캠핑과 찰떡을 이루니 떡방앗간을 지나는 참새처럼 캠퍼들의 마음을 홀린다. 하드기어의 우드롤테이블도 마찬가지. 내추럴 컬러와 브라운 컬러 두 가지로 출시된 테이블은 롤업하는 형태로 편의성과 실용성을 모두 갖췄다. 에디터의 마음을 사로잡은 컬러는 브라운이다. 깔끔한 내추럴 컬러도 좋지만 나이가 들수록 우아하고 럭셔리한 무드의 브라운 컬러가 좋아졌다. 체리빛 컬러 보다 톤 다운된 차분한 컬러감과 너도밤나무 원목을 사용해 자연스러운 무늬가 더해진 우드롤테이블은 꼼꼼한 샌딩처리와 라운딩 마감처리로 부드러운 촉감을 더했다.
내구성이 우수한 너도밤나무 원목은 테이블을 흔들림 없이 견고하게 지탱한다. 특히 하부에 X자 형태로 다리 프레임을 제작해 상부에 50kg까지 물건을 올려놓아도 문제가 없다. 에디터가 가장 마음에 든 부분은 넉넉한 크기다. 길이 1000mm, 1200mm 두 가지 사이 즈로 출시된 우드롤테이블은 4인 가족은 물론이고 6인이 사용해도 문제없을 만큼 큼직하다. 설치도 간편하다. 하부 프레임을 펼치고 롭업된 상판을 풀어 프레임 양끝 홈에 맞게 끼워주면 설치 완료. 숙달된 캠퍼라면 20초면 충분하다. 사용 후에는 전용 수납가방에 넣어주면 흠집 없이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사실 우드테이블은 무거운 무게가 흠이다. 금속 소재의 테이블 보다 무게가 나감에도 불구하고 우드테이블을 선택하는 이유는 원목이 주는 따스함과 감성이다. 특별한 아이템이 없어도 테이블 하나만으로 캠핑의 무드를 살려주는 원목테이블을 고민하고 있다면 가성비까지 훌륭한 하드기어를 추천한다.
FEATURE
구성 상판, 프레임, 수납가방
사이즈 1000, 1200
크기 1000×600×440mm / 1200×600×440mm
무게 7.5kg / 8.5kg
내하중 50kg
소재 너도밤나무
방식 접이식
가격 10만9천원/12만9천원
하드기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