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캠핑박스 하나쯤 다 있잖아?
요즘 캠핑박스 하나쯤 다 있잖아?
  • 김경선 | 양계탁 사진기자
  • 승인 2021.04.29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벨레' 트렁크 카고박스

바이러스를 피해 주말이면 캠핑장으로 떠나는 캠퍼들에게 크고 작은 장비를 손쉽게 수납하는 카고박스를 추천한다. 수납함으로, 테이블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갓성비 아이템이다.

캠핑을 좋아하지만 자주 떠나지 못하는 가장 큰 이유는 ‘짐’이다. 하루 동안 먹고 자고 쉬기 위해 우리는 얼마나 많은 짐들을 챙겨야 하는가. 크고 작은 짐들을 챙기고 옮기고 사용하고 다시 정리하다 보면 웬만한 애정 없이는 잦은 캠핑이 먼나라 이야기다. 현장에서는 또 어떠한가.
“노끈 봤어?”
“랜턴 어디에 넣었어?”

사이트를 정리하는 사이 실종된 짐들을 찾기 위한 질문은 끝이 없다. 그렇게 몇 년의 유목민 생활 중 깨달은 사실이 하나 있다. 애초에 지정된 수납함에 장비를 정리해야 번거로움이 줄어드는구나. 벨레가 출시한 트렁크 카고박스는 장비 정리에 골머리를 앓고 있는 캠퍼라면 주목해야할 아이템이다. 장비의 크기나 용도에 따라 골라 쓰도록 22L, 30L, 50L, 70L 네 가지 용량으로 출시됐다.

에디터의 마음을 사로잡은 건 무엇보다 가성비다. 유통 구조를 최소화해 유통 마진을 대폭 낮춰 타사 제품에 비해 저렴한 반면 품질은 우수하다. 벨레의 카고박스는 이름처럼 자동차 트렁크에 최적화됐다. 자차 트렁크 사이즈에 맞는 박스를 구입해 수납과 정리만 제대로 해 놓으면 주말마다 차에서 짐을 꺼내 집까지 올리는 수고로움을 없앨 수 있다.

요즘 캠퍼들은 카고박스를 수납함으로만 사용하지 않는다. 평소에는 짐을 보관하고, 필요 시 테이블이나 의자로도 활용한다. ‘앉으면 부서지는 것 아니냐’ 걱정할 필요가 없다. 내하중 100kg을 자랑하니 과체중이 아니라면 안심하고 의자로 사용해도 좋다.

카고박스를 잘 활용하는 팁. 용도에 맞는 크기의 박스를 구입하고 분류별로 수납한다. 벨레 카고박스는 사이즈도 다양하지만 그린, 그레이 블랙 세 가지 컬러로 출시돼 사용자가 직관적으로 물건을 찾기 쉽게 배려했다. 용도별로 색상과 크기를 달리한 카고박스를 구입해 장비를 정리한다면 캠핑이 한결 수월해진다.

FEATURE
용량 22L, 30L, 50L, 70L
소재 PP
내하중 100kg
무게 1.356kg, 1.91kg, 2.646kg, 3.885kg
가격 3만8800원, 4만3800원, 5만3800원, 6만3800원
벨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