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딸기 빙수 & 애프터눈 티 세트’ 출시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딸기 빙수 & 애프터눈 티 세트’ 출시
  • 고아라
  • 승인 2021.01.31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8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The Lounge’가 겨울을 맞이해 신선하고 달콤한 딸기를 테마로 한 ‘홈메이드 딸기 빙수’와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겨울철 별미를 맛볼 수 있는 ‘홈메이드 딸기 빙수’는 부드럽고 곱게 갈은 달콤한 밀크 눈꽃 아이스 위에 화려한 플라밍고의 날개를 형상화한 싱그러운 제철 생딸기를 풍성하게 얹었다. 가니시로 미니 레드 벨벳 케이크를 장식했으며, 호텔 셰프들이 직접 질 좋은 팥으로 정성스럽게 제작한 단팥 토핑과, 생딸기를 달달하게 졸여 만든 특제 딸기 소스, 휘핑크림이 사이드로 제공된다. 2인이 먹기에 충분할 만큼 풍성한 양을 자랑하는 홈메이드 딸기 빙수는 4만5천원이며, 오후 2시부터 8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호텔 페이스트리 셰프들이 딸기를 테마로 창작한 ‘딸기 애프터눈 티 세트’도 만날 수 있다. 딸기 치즈케이크, 플라밍고 아몬드 케이크, 레드벨벳 딸기 케이크, 딸기 마카롱, 생크림과 라즈베리 크림을 곁들여 만든 파나코타 등 9종의 디저트가 대형 사각 플레이트에 담겨 제공된다.

간단한 식사 대용으로는 갓 구운 스콘 4개와 미니 버거, 상큼한 오이를 곁들인 연어 샌드위치, 멜론 프로슈토, 쉬림프 타틀렛 등이 세이보리 메뉴로 준비된다. 애프터눈 티 세트는 미국 유기농 수제 차 브랜드 리쉬티Rishi Tea 9종, 다양한 커피, 티 중 원하는 음료를 선택할 수 있으며, 가격은 2인 기준 8만 4천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