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고카프 캠핑페어 일산 킨텍스서 열려
2017 고카프 캠핑페어 일산 킨텍스서 열려
  • 임효진 기자 | 정영찬 사진기자
  • 승인 2017.06.16 16:51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도어스토리·스탠리·카라반캠프·카플라노 참여

16일(금)부터 18일(일)까지 진행하는 국제아웃도어캠핑페스티벌(고카프)이 오늘 개막식과 함께 시작을 알렸다. 2시부터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 2관 9홀에서 진행된 개막식에는 한국관광공사 정창수 사장을 비롯 이상엠앤씨 이대복 사장, 고양 컨벤션뷰로 이상열 단장 등이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개막식

올해 고카프 캠핑페어에는 본사 쇼핑몰 아웃도어스토리를 비롯해 스탠리, 카라반캠프, 카플라노, 허킨스 등이 참여했고, 포드코리아, 천우모터스, 한독모터스가 모터쇼를 장식했다. 참여한 각 브랜드는 관람객의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됐다. 아웃도어 식음료장비전문 브랜드 스탠리는 전 품목을 50% 보상판매하는 헌병다오 새병줄게 이벤트와 스탠리 제품뿐만 아니라 타 브랜드 보온병을 가져오면 전품목을 50%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아웃도어스토리 부스에 전시된 제품
클린켄틴
카라반캠프 부스
아웃도어스토리 부스를 방문한 한국관광공사 정창수 사장.

본사 아웃도어스토리는 미니멀웍스, MSR, 헬리녹스, 얼라이트, 니모, 파타고니아, 툴레, 레키, 아이카사 등 프리미엄 브랜드 제품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카라반캠프도 씨투써밋, 바이슨디자인, 클렌켄틴 등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해 관람객의 호응을 얻었다.

허킨스

2000LM의 강력하고 일정한 빛을 내는 허킨스는 독보적인 기술력의 랜턴을 선보여 관람객의 관심을 이끌었다. 허킨스 랜턴은 분위기에 맞게 전구색, 주백색, 주광색으로 바꿀 수 있어 야간 트레킹이나 감성 캠핑, 집안의 소품 및 랜턴으로 모두 쓸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누구나 무료로 클라이밍 체험을 할 수 있다.
카플라노

올해 유난히 돋보이는 점은 관람객의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푸드 골목을 마련했다는 점. 푸드 골목에는 10개가 넘는 맛집 부스가 제각각 다른 먹거리로 사람들이 발길을 잡아끌었다. 또한 고카프 관람객은 대한민국명품특산물 페스티벌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2017 캠핑페어는 오는 일요일인 18일 오후 6시까지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0 / 400
터프캠퍼 2017-06-17 13:22:00
진짜 고카프.. 이런식으로 가다간 전시회 말아먹을 듯...
작년에도 어이없었는데 올해는 더 황당... 이제 그냥 안하는게 나을 듯

오병근 2017-06-16 22:31:14
역대 캠핑전시회중 제일 볼것 없는 전시회 였음
헬리녹스 제품이 몇개나 있었나요,.. 기자님.... msr 은 ... 파타고니아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