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키즈, 아이 안전 지켜주는 ‘보디가드백’ 2종 출시
네파 키즈, 아이 안전 지켜주는 ‘보디가드백’ 2종 출시
  • 임효진 기자
  • 승인 2017.01.05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아시스템과 호루라기, 재귀반사 적용…키에 맞춰 끈 조절 가능

네파 키즈는 성장과 안전까지 지켜주는 키즈 맞춤형 신학기 책가방인 ‘보디가드백’ 2종을 출시했다. 보디가드백은 성장기에 있는 아이들의 특성을 고려해 저학년용인 ‘아이작 백팩’과 고학년용인 ‘루드빅 백팩’ 2종으로 나왔으며, 세트 상품으로 신발주머니도 함께 구성했다.

네파 키즈는 어깨끈 부분에 등산화에서나 볼 수 있던 보아 시스템을 적용했다. 버튼만 돌리면 끈 조절이 가능해 아이들이 스스로 자신의 키와 어깨에 맞게 늘리거나 줄일 수 있어 체형에 맞는 자세교정이 가능하고 무게로 인한 성장 방해 요소를 줄일 수 있다.

또한 아이들에게 위험한 상황이 발생했을 때 주위에 도움을 청할 수 있도록 가방끈에 호루라기를 부착했으며, 교통사고 방지를 위해 어둡고 흐린 날에도 잘 보일 수 있도록 가방 전면에 재귀반사 포인트를 적용했다. 형태가 유지되는 견고한 소재를 내부에 덧대어 예기치 못한 충격으로부터 아이들을 보호할 수 있다.

소지품 휴대를 편하게 할 수 있는 탈부착 가능한 미니 파우치, 보온 및 보냉 효과가 있는 고정 물통 포켓, 이름 기입이 가능한 시간표 등을 내장해 실용성과 편리성도 높였다. 색상은 아이작 백팩은 블루, 네이비, 핑크 세 가지로 루드빅 백팩은 네이비와 레드 두 가지로 구성했으며, 가격은 두 제품 모두 13만9000원이다. 세트로 구입할 수 있는 신발주머니는 3만9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