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상의 빛 축제, 보러 오세요!”
“환상의 빛 축제, 보러 오세요!”
  • 이슬기 기자
  • 승인 2015.12.28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시 호수공원에서 ‘제1회 호수겨울꽃빛축제’가 한창이다. 호수공원 광장에 대형 크리스마스트리 빛 조형물이 연말연시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가운데 꽃빛축제를 구경 나온 시민들로 북적이고 있다. 오는 1월 10일까지 열리는 호수겨울꽃빛축제의 점등시간은 평일 오후 5시부터 10시, 주말·공휴일 오후 5시부터 자정까지며 입장료는 무료다. 사진 고양시
지난 24일 열린 축하 불꽃쇼. 호수공원에서는 매일 저녁 무빙 라이트 레이저 아트쇼와 일루미네이션 쇼가 진행된다. 오는 31일 역시 다양한 문화 공연과 함께 화려한 불꽃쇼가 펼쳐져 올해 마지막 밤을 밝힐 예정이다.
마샬아츠 파이어 댄스 공연을 즐기는 최성 고양시장과 관람객들. 이번 꽃빛축제에는 각종 체험프로그램과 공연이 풍성하게 마련되어 있다.
마샬아츠 라이팅 댄스 공연이 펼쳐지고 있다.
광장에 설치된 불빛 벽 앞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시민들.

▲ 고양시 호수공원에서 ‘제1회 호수겨울꽃빛축제’가 한창이다. 호수공원 광장에 대형 크리스마스트리 빛 조형물이 연말연시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가운데 꽃빛축제를 구경 나온 시민들로 북적이고 있다. 오는 1월 10일까지 열리는 호수겨울꽃빛축제의 점등시간은 평일 오후 5시부터 10시, 주말·공휴일 오후 5시부터 자정까지며 입장료는 무료다. 사진 고양시

▲ 지난 24일 열린 축하 불꽃쇼. 호수공원에서는 매일 저녁 무빙 라이트 레이저 아트쇼와 일루미네이션 쇼가 진행된다. 오는 31일 역시 다양한 문화 공연과 함께 화려한 불꽃쇼가 펼쳐져 올해 마지막 밤을 밝힐 예정이다.

▲ 마샬아츠 파이어 댄스 공연을 즐기는 최성 고양시장과 관람객들. 이번 꽃빛축제에는 각종 체험프로그램과 공연이 풍성하게 마련되어 있다.

▲ 마샬아츠 라이팅 댄스 공연이 펼쳐지고 있다.

▲ 광장에 설치된 불빛 벽 앞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시민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