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샤모니에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네파, 샤모니에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 임효진 기자
  • 승인 2016.02.17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 글로벌 아웃도어 시장 공략…층별로 다른 콘셉트 플래그십 스토어

네파(대표 박창근)가 10일(현지시간) 국내 최초로 프랑스 샤모니(CHAMONIX)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글로벌 아웃도어 시장 공략에 나선다.

▲ 네파 샤모니 플래그십 스토어 외부 전경.

전 세계 동계 스포츠 중심지이자 아웃도어 성지로 불리는 샤모니에 국내 브랜드가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 것은 네파가 처음이다. 네파는 유럽에 최적화된 상품을 공급하고 현지 트렌드와 디자인을 적극 도입한 상품 개발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 본격적인 글로벌 아웃도어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샤모니에 진출했다.

▲ 플래그십 스토어 내부.
네파 샤모니 플래그십 스토어는 지하 1층부터 지상 2층까지 총 3층(468.89㎡, 약 141평)이며 산악도시인 샤모니의 현지 분위기를 최대한 살리면서도 각 층별 다른 콘셉트로 구성돼 시선을 끌고 있다.

지하 1층은 알프스를 등정하는 현지 산악 가이드를 콘셉트로 액세서리 제품을 판매하며 의류 제품을 판매하는 1층은 네파의 헤리티지를 볼 수 있는 네파 원정대 콘셉트로 꾸며졌다. 알프스 전망을 조망할 수 있는 2층 테라스에서는 키즈 제품을 판매하며 몽블랑 엽서 및 메모 쓰기 등을 통해 여행객들의 추억을 담을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다.

네파 대표이사 박창근 사장은 “전 세계 산악인들이 가장 사랑하는 도시인 프랑스 샤모니는 네파가 추구해 온 자유정신과 가장 잘 어울리는 장소로 글로벌 아웃도어 트렌드의 중심지라 할 수 있다”며 “이번 네파 샤모니 플래그십 스토어를 시작으로 현지에 맞는 상품 개발과 유통망 확보를 통해 경쟁력을 강화해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로서 도약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 내부 1층 의류 코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