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 ‘코레일 패스’로 편리한 한국여행
외국인, ‘코레일 패스’로 편리한 한국여행
  • 임효진 기자
  • 승인 2015.08.03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레일, 외국인 전용 철도패스 총판으로 하나투어 선정…5대 관광열차 이용 확대

코레일은 우리나라를 찾는 외국인들이 일정기간 열차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철도패스 ‘코레일 패스(KORAIL PASS)’의 공식 총판으로 하나투어를 선정하고 본격적인 해외 마케팅에 나선다고 밝혔다.

▲ 코레일패스.

코레일 패스는 일정기간(1·3·5·7일용) 동안 KTX·새마을호·무궁화호·누리로의 일반실과 중부내륙관광열차(O, V-트레인)·남도해양열차 S-트레인·평화열차 DMZ-트레인·정선아리랑열차·서해금빛열차 등 5대 관광벨트 열차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외국인 전용 철도패스다. 종류는 성인용(Normal Pass), 어린이용(Child Pass, 4∼12세 미만), 2∼5인용(Saver Pass), 학생용(Youth Pass, 13∼25세 또는 국제학생증 소지자) 네 가지다.

코레일패스는 3일부터 중국, 일본, 동남아 등 하나투어의 해외지사 33곳과 협력업체 612곳에서 구입할 수 있다. 코레일과 하나투어는 8월 한 달간 해외 현지 판매처에서 코레일 패스를 구입하면 △코레일 패스 3+1 증정 △호텔 무료 숙박권 △서울 투어 할인 쿠폰북 제공 등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코레일 최연혜 사장은 “코레일 패스는 한국을 여행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며 “코레일 패스 이용객을 위한 호텔, 테마파크, 관광시설 등 다양한 제휴 혜택을 확대하여 외국 여행객이 편하고 실속있게 우리나라를 기차로 여행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