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스토리’ 검단산점 10월 1일 오픈
‘아웃도어 스토리’ 검단산점 10월 1일 오픈
  • 임효진 기자
  • 승인 2014.09.26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크테릭스 등 해외 프리미엄 브랜드 복합아웃렛 매장…20~50% 할인

아웃도어글로벌(대표 박요한)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아웃도어 쇼핑몰 ‘아웃도어스토리’ 2호점 검단산점이 10월 1일 오픈한다. 지난 3월 서울 역삼동에 1호점을 오픈한데 이어 경기도 하남시 검단산 입구에 아웃도어 프리미엄 복합아웃렛 매장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 검단산점은 프리미엄 브랜드 제품들을 20~50% 할인하는 복합 아웃렛 매장이다. 사진 이두용 차장

역삼점이 맞춤 가이드를 제공하는 복합 쇼핑공간이었다면, 검단산점은 프리미엄 아웃도어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복합 아웃렛 매장이다. 아크테릭스, 하그로프스, 피엘라벤, 크라프트 등 프리미엄 브랜드 제품들을 20~50% 할인하고 있어 입소문을 듣고 찾아오는 고객들의 발길이 늘고 있다. 검단산점은 다양한 브랜드의 의류뿐만 아니라 신발, 배낭, 모자, 스틱, 액세서리에 이르는 폭넓은 라인업을 갖춰 원스톱 쇼핑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 10월 1일 오픈하는 프리미엄 아웃도어 쇼핑몰 ‘아웃도어 스토리’ 검단산점.

한경은 점장은 “서울 잠실에서 차로 10~15분이면 올 수 있어 접근성이 좋고, 프리미엄 브랜드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반갑다는 반응이 많다”며 “매장을 찾는 고객의 비율은 여성이 40% 정도로 다른 매장에 비해 여성의 호응이 많은 게 특징”이라고 밝혔다.

캐나다 아웃도어 브랜드 아크테릭스, 스웨덴 아웃도어 브랜드 하그로프스를 찾는 고객이 가장 많고, 요즘은 비슷한 등산복 디자인에서 벗어나 새로운 디자인을 찾는 사람이 늘다보니 피엘라벤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고 한다. 또한 자전거를 즐기는 사람들은 크라프트 제품을 많이 찾는다고 한다.

한 점장은 “이월상품이지만 대부분 2013년과 2014년 S/S 제품으로 구성돼 있어 유행에 벗어나지 않을 뿐만 아니라 보관 상태가 좋아 앞으로 고객들이 많이 찾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 한경은 검단산점 점장.

▲ 이월상품이지만 대부분 2013년과 2014년 S/S 제품으로 구성된 검단산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