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실공간의 극대화를 추구한 공간 활용성이 높은제품
거실공간의 극대화를 추구한 공간 활용성이 높은제품
  • 아웃도어뉴스
  • 승인 2011.01.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돔 텐트에 거실 텐트를 결합시킨 오토캠핑용 텐트

(주)비젼 코베아가 올해 새롭게 선보인 거실형 텐트 ‘퀀텀’은 사실 돔 텐트에 거실형 텐트를 결합시킨 오토캠핑용 텐트다. ‘퀀텀’의 특징은 넓은 실내공간과 여유로운 높이다. 가로 길이가 5.6m에 세로 폭이 3.7m로 지난해 내놓은 거실형 텐트 ‘이스턴’이 가로 길이가 7m가 넘는 것에 반해 세로 폭이 4.3m에 그쳐 조금 답답함을 느꼈던 캠퍼라면‘퀀텀’은 뛰어난 공간 활용성을 지닌 제품으로 꼽을 것이다.

알루미늄 소재로 만든 ‘퀀텀’의 메인 폴은 중앙을 크로스로 결합된 형태로 측면의 충격에도 강하게 설계되었으며 전면에는 확장 패널을 적용했다. 폴의 굵기는 16파이로 어지간한 충격에도 끄덕이 없다. 이번에 ‘퀀텀’ 텐트에 적용된 전면 확장 패널은 익스텐션 타프의 형태로 연출할 수 있어 넓은 거실 공간을 더욱더 넓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환기성을 높여 텐트 내부의 쾌적한 유지시켜 주며 여름철에는 그늘막의 역할도 해줘 캠핑의 즐거움을 배가시켜 준다.

최적의 리빙 공간을 제공하는 오토캠핑용 텐트인 ‘퀀텀’은 내부에 이너텐트를 탈, 부착할 수 있어 설치가 편리하며 바닥에 카페트를 깔아 아이들의 놀이공간으로도 이용할 수 있다. 텐트에는 네 방향으로 출입구를 내 활동이 자유롭게 했으며 겨울철 환기를 위해 본체 상단 및 하단에 벤틸레이션 시스템을 장착해 통풍 및 환기성을 높였다.

가족형 오토캠핑 텐트로 이너텐트는 4인 정도가 사용하기 편하며 공간 활용성이 뛰어난 제품이다.


○무게: 20.7kg
○크기: 560×370×215cm(본체)
○소재: 본체-75D 폴리 타프타, PU 코팅, 테프론 코팅, W/P 3000mm
 이너텐트-68D 폴리 타프타, B/R, W/R
 바닥-210D 폴리 옥스퍼드, PU코팅, W/P 3000mm
○인원: 4인용
○폴대: 알루미늄 소재
○가격: 118만 7천5백원
○별매: 루프, 그라운드 시트, 카페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