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스포츠, 모바일 커머스 오픈
코오롱스포츠, 모바일 커머스 오픈
  • 김정화 기자
  • 승인 2014.02.07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로 제품 구매까지…2월 16일까지 오픈기념 이벤트 진행

코오롱스포츠는 지난 2월 1일 기존 모바일 웹사이트를 개편하면서 모바일 커머스를 시작한다. 이번 개편을 통해 다양한 상품정보는 물론 제품을 직접 구매할 수 있는 모바일 쇼핑기능을 추가한 것.

▲ 코오롱스포츠는 모바일사이트를 개편하면서 모바일 커머스 기능을 추가했다.

코오롱스포츠는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모바일 커머스 시장을 선점하면서 고객과 원활한 소통을 할 수 있는 채널이 모바일임을 감안해 이번 리뉴얼을 진행한 것이다.

모바일웹(m.kolonsport.com)은 숍, 스@스타일, 커뮤니티, 이벤트의 네 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특히 커뮤니티에서는 코오롱스포츠의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대한 정보와 SNS채널을 통해 제공하고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꾸몄다.

코오롱스포츠는 이번 모바일웹 오픈을 기념해 오는 2월 16일까지 스티커찾기, 오픈축하 댓글달기 등의 이벤트를 진행하며 다운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 3만원 이상 구입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연다.

코오롱스포츠 윤재은 본부장은 “모바일커머스 서비스를 통해 코오롱스포츠의 제품을 보다 편리하게 쇼핑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정보도 손쉽게 얻을 수 있을 것”이라며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 외에도 모바일 전용 특가상품 등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