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내비게이션 | 힐링캠핑
쇼핑 내비게이션 | 힐링캠핑
  • 진행 강다경 기자
  • 승인 2013.09.24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없어도 되지만 있으면 빛나는…거부하기 힘든 캠핑의 속살

캠핑에 스피커, 베개, 커피, 해먹은 없어도 된다. 불편할 것도 없다. 그러나 요런 것들로 소소하게 분위기 잡으며 자연을 즐기고 잠자리까지 편하면 ‘캠핑=힐링’이란 말이 왜 나오는지 알 수 있다. 없어도 되지만 있으면 더없이 고마운 캠핑용품들이다.

<브리츠> BA-U2 레트로
스피커 전문 브랜드 브리츠의 아웃도어용 스피커. FM라디오 기능과 마이크로SD카드를 삽입해 MP3 파일을 재생할 수 있다. USB로 충전할 수 있으며 탈착 가능한 자체 리튬이온 배터리를 사용한다. 라이트 기능도 갖추고 있다. 8만원. 브리츠인터내셔널.

<하우스오브말리> 챈트 블루투스 스피커
재생 패브릭, 천연 대나무로 만든 친환경 블루투스 스피커. 리튬배터리가 내장돼 있어 USB로 2시간 40분 충전하면 6시간 사용할 수 있다. 2인치 풀레인지 드라이버와 2인치 수동 라디에이터가 장착돼 소리도 좋다. 하단에 에어홀이 있어 커버를 벗겨내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 15만9천원. 디엠에이씨인터내셔널.
<스노우피크> CS-113
캠핑장에서 드립 커피를 마시고 싶은 이들을 위한 스테인리스 재질의 화로대모양 커피 드리퍼. 2~4인용 필터를 접어서 사용하면 된다. 수납할 때는 접을 수 있도록 돼있다. 5만6천원. 스노우피크 코리아.
<코베아> 포터블 커피 메이커 S, M, L
모카 포트 방식으로 추출하는 스테인리스 커피 메이커. 손잡이는 실리콘. S는 2~3잔, M은 4~5잔, L은 5-6잔의 에스프레소를 추출할 수 있다. 무게는 각각 390g, 530g, 680g. 5만6천원, 6만2천원, 7만2천원. 비젼코베아.
<그랜드트렁크> 나노7 해먹
해먹 때문에 캠핑 짐의 무게를 더 가중시키고 싶지 않은 캠퍼들을 위한 립스탑 나일론 해먹. 카라비너를 포함한 무게가 190g이다. 슬링은 따로 준비해야 한다. 12만원. 호상사.

<라시에스타> 컬리브리 싱글 트레블 해먹
가볍고 탄력 있는 프리미엄 낙하산 원단인 나일론 트리로발을 사용한 해먹. 양쪽에 고리가 있어 해먹주머니를 걸어 물품을 보관할 수 있다. 싱글 800g, 더블 950g. 6만8천원, 8만8천원. 에스엔에스컴퍼니.
<스노우라인> 필에어필로우
내부에 쿠션소재가 들어있어 누웠을 때 편안하다. 측면의 밸브만 열면 자동으로 공기가 주입되는 세라핀 플레이트 시스템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3만원. 스노우라인.
<라푸마> 에어필로우
가운데가 움푹 패어 편안하게 잘 수 있는 베개. 두 가지 원단을 적용해 계절에 따라 사용하기 좋고 수납이 간편하다. 3만5천원. LG패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