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김영록 태산레져 상무
피플|김영록 태산레져 상무
  • 글 채동우 기자|사진 김해진 기자
  • 승인 2013.09.17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3 코리아아웃도어쇼에서 만난 사람들…“입문자를 타깃으로 합리적인 가격의 캠핑용품 제시”

이번 코리아아웃도어쇼는 지난해에 비해 의류 브랜드의 참가율이 낮았다. 하지만 마운틴이큅먼트가 다양한 의류 신제품과 탠트, 캠핑용품을 선보이며 관람객의 주목을 받았다. 마운틴이큅먼트 전개사 태산레져 김영록 상무는 “이번 코리아아웃도어쇼에서 F/W 의류 신제품을 고객에게 알리는 동시에 거래처 분들에게는 수주회 개념으로 진행했다”며 “또한 최근 가족단위 캠핑시대에 맞춰 대형 텐트와 각종 캠핑 용품을 홍보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고 참가소감을 말했다.

현재 마운틴이큅먼트의 모든 의류와 캠핑용품은 라이선스로 제작되고 있다. 김 상무는 “현재 마운틴이큅먼트 캠핑용품의 경우 텐트는 모든 라인이 완성된 상태”라며 “퍼니처, 가스용품 등의 라인업은 보강 중에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그는 향후 유통망 확대에 대해 “80~90평 규모의 마운틴이큅먼트 매장을 꾸준히 확대할 계획”이라며 “S/S 시즌에는 캠핑을 강조하고 F/W 시즌에는 의류를 강조해 서로 부족한 부분을 보완할 수 있는 매장으로 꾸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영록 상무는 “마운틴이큅먼트 캠핑라인은 입문자를 타깃으로 합리적인 가격의 캠핑용품을 제시할 예정”이라며 “가격경쟁력과 기능성을 내세운 마케팅으로 고객을 확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