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렉스타' 발끝까지 시원한 서머 슈즈 출시
'트렉스타' 발끝까지 시원한 서머 슈즈 출시
  • 신은정 | 자료제공 트렉스타
  • 승인 2023.06.07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렉스타' 프리즈, 엑시터

트렉스타가 무더운 여름을 앞두고 듀얼 쿨링 원리와 메시 소재를 사용해 통풍 효과를 극대화한 서머 슈즈를 출시했다.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가 더 강력한 쿨링감과 통기성을 선사하는 서머 슈즈 신제품 ‘프리즈’와 ‘엑시터’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서머 슈즈 신제품 트렉스타 ‘프리즈’는 차가운 공기는 아래에서 들어오고 뜨거운 공기는 위로 올라가 빠져나가는 듀얼 쿨링 원리를 이용해 공기가 순환되도록 하여 통풍 효과를 극대화했다. ‘엑시터’는 발 형태에 맞춰 폭을 조절할 수 있는 밸크로가 있어 착화감이 편하고 샌들 또는 슬리퍼로 모두 착용할 수 있도록 심플하고 활용도 높게 디자인했다. 토캡이 있는 형태로 외부 충격으로부터 발가락을 보호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이번 신제품은 망사 메시로 통기성을 한층 높이고, 토캡으로 발은 안전하게 보호되기 때문에 계곡 트레킹, 물놀이 등 여름철 다양한 아웃도어, 레저 활동에 적합하다. 또한 지면 굴곡에 맞춰 신발 바닥의 균형을 맞춰주는 ‘ISTIndependent Suspension Technology’ 기술을 적용해 자갈이나 돌이 많은 계곡에서도 안정적인 트레킹을 돕는다.

엑시터

엑시터

프리즈

프리즈


특히 트렉스타 ‘프리즈’는 아웃솔 각각의 러버 조각이 독립적으로 움직여 균형을 잡아주는 역할을 한다. 이외에도 한국인 2만 명의 발 모양을 연구해 개발된 트렉스타의 대표 특허 기술인 인체공학적 구조의 ‘네스핏Nestfit’ 기술로 발의 피로도를 획기적으로 줄였으며, ‘보아 BOA 다이얼’ 시스템을 적용해 간편한 방법으로 내 발에 딱 맞는 정교한 피팅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쉽게 신고 벗을 수 있다. ‘프리즈’는 남성용 블루 색상과 여성용 베이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17만 원이다. ‘엑시터’는 남녀 공용 블랙 색상, 남성용 카키 색상, 여성용 베이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15만 원이다.
트렉스타 관계자는 “최근 신발을 따로 갈아 신지 않고도 계곡은 물론 해변, 육지에서 사용 가능한 운동화형 서머 슈즈의 인기가 높다”라며 “이번에 출시된 트렉스타 서머 슈즈 신제품들은 편안함은 물론 시원함까지 제공해 아웃도어 활동부터 휴식까지 책임져 줄 아이템”이라며 “일상생활과 여름철 휴가지에서 유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