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투어로, 필리핀골프 ‘바기오’상품 공식출시
골프투어로, 필리핀골프 ‘바기오’상품 공식출시
  • 정상용
  • 승인 2023.05.16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여름 해외골퍼 위한 상품 출시
- 필리핀대통령 여름휴양지, 연 평균 기온 17.9도

골프투어로에서 여름철 해외골프를 찾는 골프여행객을 위한 필리핀 바기오 파인우드C.C 상품을 공식 출시하고, 온라인 채널의 판매를 본격화한다고 밝혔다.

필리핀 바기오 지역은 해발 1500미터 고산지대에 위치한 도시이며, 연 평균 기온이 17.9를 유지하는 시원한 기온과, 라운딩 시 구름 위에 떠있는 듯한 아름다운 마을 풍경을 감상하며 쾌적한 라운딩이 가능한 지역이다.

클락으로 매일 운행하는 필리핀항공, 아시아나항공, 세부퍼시픽항공과, 진에어, 제주항공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왕복항공료와 하루 36홀씩의 그린피, 전일정 4성급 호텔, //석식이 모두 포함된 상품으로 54만원부터 확인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해외골프여행객들의 수준에 맞춰 호텔 및 식사의 퀄리티를 업그레이드하여 골프투어로만의 차별화된 상품으로 준비했다는 이야기를 전했다.

이어 바기오 파인우드CC 상품과 더불어, 클락 베버리플레이스C.C와의 연계상품까지 개발해 판매를 시작하였으며, 이로 인해 필리핀 클락과 바기오 모두를 다채롭게 경험하고 싶어 하는 골퍼들의 니즈까지 만족 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한편, 골프투어로는 지난 2010년에 창립되어, 2023년 현재까지 운영되고 있는 해외골프 전문 여행사로 골프여행사 중 국내 최대 규모의 회사이며, 홈페이지 접속자 및 유입량 수로 홈페이지 순위를 산정하는 랭키닷컴에 따르면, 테마여행 부문 여행사 중 골프투어로가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