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누진다초점연구소, 어버이날선물 누진다초점렌즈 50%+추가20% 할인 프로모션
한국누진다초점연구소, 어버이날선물 누진다초점렌즈 50%+추가20% 할인 프로모션
  • 정상용
  • 승인 2023.05.04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누진다초점연구소가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누진다초점렌즈 50%+추가20% 할인 및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한국누진다초점연구소는 새롭게 출시된 최고급 프리미엄 개인 맞춤형 누진다초점렌즈인 케미사의 GF-9 1.60 렌즈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50% 할인 및 20%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해당 쿠폰을 사용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지급하는 가정의 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프로모션 쿠폰은 한국누진다초점연구소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한국누진다초점연구소 인증 안경원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하다. 해당 쿠폰으로 렌즈 구매 시 사은품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어 최신 아이패드(1명), 최신 에어팟(1명), 연구소 상품권(10만원, 1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50명) 등의 경품도 받을 수 있다. 당첨자는 6월 30일에 발표된다.

한편 누진다초점렌즈는 노안 교정을 위해 제작된 특수 렌즈로써 렌즈의 상ᆞ중ᆞ하 부분에 각각 다른 도수를 배열하여 가까운 곳과 중간 거리, 먼 곳을 하나의 렌즈로 모두 선명하고 편안하게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누진다초점렌즈 착용은 노안 초기 증상 혹은 시력 저하가 시작된 이후 빠르면 빠를수록 좋지만, 제대로 제작된 렌즈를 쓰지 않았을 시에는 초점을 맞추기 어려워 두통 등의 부작용이 생길 수 있으므로 사전에 정확한 검안을 받는 것이 필요하다. 이번 GF-9은 최고급 프리미엄 개인 맞춤형으로, 최적화 인공지능 기술이 탑재된 최고급 누진다초점 렌즈이다.

한국누진다초점연구소 관계자는 “최근에는 노안을 겪는 연령대가 낮아지는 만큼 젊은 층을 고려한 누진다초점렌즈 안경들은 디자인적으로도, 외관상 미용적인 측면에서도 인정받고 있다. 하지만 개인에게 적합하게 사용하기 위해서는 정확한 검안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