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이에서 바비큐까지! ‘그릴 인싸템’ 브라텐 카르페 구스토 4월 현대홈쇼핑 론칭
구이에서 바비큐까지! ‘그릴 인싸템’ 브라텐 카르페 구스토 4월 현대홈쇼핑 론칭
  • 정상용
  • 승인 2023.03.29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5.6cm 미니멀 모던 디자인으로 가족 세대, MZ세대, 캠핑족까지 사로잡아
- 냄새와 연기는 물론 미세먼지, 유해가스 최소화

가정과 캠핑장에서 조용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컴팩트 가스 그릴 인싸템’ ‘브라텐 카르페구스토’가 드디어 홈쇼핑에 상륙한다. 4월 초 현대홈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화이버텍㈜(대표이사 이택헌)은 금속섬유를 이용한 친환경 에너지 제품, 자동차 부품을 생산하는 전문 회사로 21세기 첨단 신소재인 초극세 금속섬유를 생산하고 있고, 이를 응용하여, 표면연소를 이용한 친환경 고효율 가스버너 ‘‘브라텐 카르페 구스토’ 를 출시했다.

100% 순수 국내 기술로 탄생, 국내에서 제조하는 가스 그릴 ‘브라텐 카르페 구스토’는 별도의 전원 없이 휴대용 부탄가스를 이용해 언제 어디서나 다양한 구이(그릴) 요리를 연출할 수 있다. 저렴한 일부 수입 제품과 비교할 수 없는 안정성과 내구성 역시 갖췄다.

뿐만 아니라 미세먼지 저감 관련 핵심 기술을 보유한 기업인 만큼, 열을 가하는 요리에서 발생하는 미세먼지, 유해가스를 최소화하고, 연기와 냄새를 잡는데 심혈을 기울였다.

덕분에 ‘브라텐 카르페 구스토’는 1인 세대는 물론, 4~5인 단위 세대까지 알만한 사람은 다 아는 ‘구이 요리 아이템’으로 등극하면서 주방가전부문 “2023한국브랜드선호도1위”를 수상했다.

‘브라텐 카르페구스토’는 단순한 구이뿐만 아니라 자동회전 스틱 기능이 있어 육즙을 지키고 기름은 쏙 뺀 담백한 바비큐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로스팅 케이스를 이용하면 알밤, 은행, 견과류 등을 맛이 진하고 향이 풍부하게 볶을 수 있다.

㈜화이버텍 관계자는 “내 가족과 함께하는 가장 건강한 구이 요리를 준비하는 마음으로 브라텐 카르페 구스토를 개발했다”며 “4월 현대홈쇼핑 론칭 방송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으며,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채널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