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용 아웃도어 제품 전문 국산브랜드 코토(KHOTO), 오는 30일부터 ‘2023 서울 모빌리티쇼’ 참가
차량용 아웃도어 제품 전문 국산브랜드 코토(KHOTO), 오는 30일부터 ‘2023 서울 모빌리티쇼’ 참가
  • 정상용
  • 승인 2023.03.22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3월 30일부터 4월9일까지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23 서울 모빌리티쇼에 차량용 아웃도어 제품 전문 국산 브랜드 ‘코토’(KHOTO)가 참가한다.

코토는 2023 서울 모빌리티쇼에서 새롭게 출시하는 ‘루프탑텐트’와 ‘270도 어닝’을 공개한다. 안전과 편의, 스타일을 반영하여 제작된 이번 신제품은 기존 오토캠핑 제품의 장단점을 분석해 최적의 제품을 개발했다.

루프탑 삼각텐트는 3인 가족이 충분히 사용할 수 있는 넓은 휴식공간을 자랑한다. 또한, 설치 및 철거가 간편해 남녀노소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270도 어닝 역시 11.5m2의 크기로 차량이 들어갈 수 있는 장소면 어디든 캠핑장으로 만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화물차(1톤트럭)의 플라스틱 베드라이너 ‘프라데크’도 함께 전시될 예정이다. 프라데크는 특수 엔지니어링 플라스틱 소재로 내구성이 강하여 잘 깨지지 않아 한번 설치로 반영구적 이용이 가능하다. 또 신소재 적용을 통한 초경량화로 연비절감 효과가 뛰어나며 연비에 민감하 전기트럭에 최적의 효율을 자랑한다.

이 밖에도, TUV, GS 인증을 획득한 자전거 캐리어를 함께 선보인다. 자전거 캐리어는 견인볼, 트렁크타입과 지붕형 타입으로 나눠져 있으며 MTB, FAT, E-bike 등 다양하게 장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코토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루프박스(ROOF BOX)부터 오토캠핑, 자전거 캐리어, 트럭 베드라이너 등 다양한 제품을 전시한다. 그 중에서도 미국, 독일, 프랑스 등 주요 10개국에서 특허를 획득한 ‘일체형 루프박스’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아이오닉5 전용으로 개발된 코토의 일체형루프박스는 재활용 가능한 친환경 제품으로, 차량과 디자인, 색감에 있어 뛰어난 일체감을 보이고 넓은 적재 공간이 장점이다.

코토 관계자는 “이번 모빌리티쇼 전시회를 통해 코토의 트렌디한 제품을 소비자에게 선보일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아웃도어 라이프를 한층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차량용 아웃도어 제품 전문 브랜드 ‘코토’는 트렌드에 발맞춘 디자인과 차별화된 연구로 자동차별 전용 제품을 개발 및 출시하며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또 친환경 제품으로 국제 품질 규격인 QS-9000, ISO, TS16949, UL 등 다양한 인증을 받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