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golf가 추천하는 오케이골프 ‘스페셜 플랜’ 봄맞이 신상품 론칭!
sbsgolf가 추천하는 오케이골프 ‘스페셜 플랜’ 봄맞이 신상품 론칭!
  • 정상용
  • 승인 2023.03.20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golf가 추천하는 프리미엄 골프예약 서비스 ‘오케이골프(OKGOLF)’가 새봄을 맞아 가성비 좋은 ‘스페셜 플랜’을 새롭게 론칭했다고 밝혔다.

오케이골프의 스페셜 플랜은 중요하고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명문 골프장, 골든타임 라운딩을 부담 없이 체험할 수 있도록 OK family, Ok gift, OK all card 등 3가지 상품으로 선보인다.

먼저 OK family는 입회금 990만원(VAT 포함)으로 명문 골프장의 골든타임 골프예약을 보장하는 것이 특징으로, 주중 연 40회 예약보장(월 4회 보장)이 가능하며 주말 예약 시엔 2회 차감으로 월 2회를 보장한다.

다음으로 OK gift는 중요하고 소중한분꼐 명문 골프장, 골든타임 라운딩을 선물할 수 있도록 기획된 상품으로, 주중 전용 상품의 경우 그린피 무료권 1매(4인 1팀)를 120만원(VAT 포함)에 판매하며, 주말전용 그린피 무료권은 1매(4인 1팀)당 150만원(VAT 포함)에 만나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OK all card 상품은 골프장 내에서 그린피, 카트비, 식음료, 프로샵 등을 자유롭게 결제할 수 있는 상품으로 디파짓은 1,000만원이다. 주중 전용의 경우 1,300만원(VAT 포함), 주말 전용은 1,450만원(VAT 포함), 혼합 사용 시엔 1,400만원(VAT 포함)의 결제카드를 지급한다.

오케이골프 관계자는 “프리미엄 골프예약 서비스를 추구하는 오케이골프는 소수 회원제 운영을 통해 법인들이 선호하는 수도권 회원제 골프장 예약은 물론 고객이 원하는 지역, 원하는 시간대에 맞춰 안정적으로 골든타임 예약이 가능하다”며 “올 봄에는 오케이골프 회원가입을 통해 명문 골프장에서 더욱 즐겁고 만족스러운 라운딩을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오케이골프는 비즈니스 접대 골프가 필요한 법인을 위한 성공적인 비즈니스 파트너로 jtbcgolf채널과 채널A 개국부터 현재까지 모든 골프 예약을 담당하고 있는 구성원들이 주축이 되어 sbsgolf채널, MBN, YTN, 연합뉴스 등 방송국과 기업들의 골프 예약을 전담하고 있다. 오케이골프 회원은 누구라도 자유롭게 무기명 4인으로 골프를 즐길 수 있어 편리하며 연팀 및 단체팀 예약과 주중 주말 골든타임 예약률 100%로 이용자들이 만족하는 브랜드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