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네이쳐스 '아누카리치', 23일 CJ홈쇼핑 판매
비네이쳐스 '아누카리치', 23일 CJ홈쇼핑 판매
  • 정상용
  • 승인 2023.03.14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네이쳐스가 오는 23일 오후 7시 35분부터 CJ홈쇼핑을 통해 모발건강을 위한 제품인 '아누카리치'를 판매한다.

23일 라이브 예정인 방송은 앵콜 방송으로 ‘아누카리치’는 지난 2월 8일 CJ홈쇼핑을 통해 6개월분 구성이 방송 시작 1시간만에 매진된 바 있다.

‘아누카리치’는 이탈리아에서 임상시험을 통해 케라틴 생성을 촉진시키는 프로시아니딘 B2가 일반 사과보다 3배 함유되어 있다고 검증된 아누카 사과를 주원료로 한다. 비네이쳐스는 아누카 사과 원물을 1,000% 농축하여 ‘아누카리치’를 생산 중이다.

또한, 비네이쳐스의 ‘아누카리치’는 HRD 공법으로 제조되기 때문에 프로시아니딘 B2의 활성화가 높은 수준으로 유지되는 제품이다. 따라서 동견걸조를 통해 제조되는 다른 많은 유사 제품들과는 차이가 있다.

비네이쳐스 관계자는 “‘아누카리치’에는 아누카 사과 외에도 윤기나는 풍성함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맥주건조효모를 비롯해 볶은검정콩분말, 발아완두콩 추출물, 대나무 수액 등의 부원료가 함유되어 있다”고 전했다.

이어 “유럽에서는 이미 건강기능식품, 탈모 기능성 샴푸, 화장품 등에 아누카 사과 성분이 두루 쓰인다”고 말하며 “비네이쳐스도 현재 아누카 사과를 활용한 제품 다각화를 연구 중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아누카리치’ CJ홈쇼핑 방송은 오는 23일 오후 7시 35분부터 오후 8시 45분까지 약 1시간 동안 진행된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CJ홈쇼핑 공식몰에서도 확인 가능하며 비네이쳐스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