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브랜드 매드피치(MADPEACH), 가로수길 런칭파티 뜨거운 호응
메이크업 브랜드 매드피치(MADPEACH), 가로수길 런칭파티 뜨거운 호응
  • 정상용
  • 승인 2023.03.08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킨리플렉션 메이크업 브랜드 매드피치가 지난 3월 7일 가로수길에 위치한 셀프스튜디오 ‘씨잌(SEEIK)’에서 런칭파티를 선보였다고 전했다.

매드피치는 한국 런칭과 함께 일본 대표 버라이어티샵 ‘플라자(PLAZA)’, ‘로프트(LOFT)’ 200여개 점포에 입점 하였으며, 4월부터는 약 500개의 매장에 추가 입점을 확정하여 성공적인 시작을 예고했다.

매드피치의 런칭을 축하하기 위해 브랜드 모델 강태리(태리태리) 및 다수의 셀럽과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으며, 이날 런칭 파티에서는 화보급 촬영이 가능한 6가지의 컨셉룸과 무료 포토존이 있는 씨잌 스튜디오에서 매드피치의 제품과 아이덴티티를 담은 사진을 촬영하며 다채로운 재미를 더했다.

또한 이번 런칭행사에서는 매드피치의 신제품인 프라이머와 파운데이션, 아이섀도우 팔레트로 제작된 한정 기프트 세트가 제공되었다.

매드피치의 대표 제품인 스타일핏 파운데이션은 국내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함경식, 황방훈 외 메이크업 전문가 300여명이 개발에 참여하였으며, 초보자도 전문가처럼 피부표현이 가능한 메이크업 스파츌라와 가장 잘 맞는 텍스처로 출시 전부터 소비자의 기대를 자아낸 바 있다.

매드피치(엔엔비코스메틱) 최호진 대표는 “이번 행사를 통해 매드피치의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며,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에 대한 공감과 초보자도 전문가처럼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