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란드식 찜질사우나 '찜질방앗간', 오는 3월까지 평일 이벤트 진행
핀란드식 찜질사우나 '찜질방앗간', 오는 3월까지 평일 이벤트 진행
  • 정상용
  • 승인 2023.02.13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3월 말일까지만 평일 20% 할인
사진제공= 찜질방앗간

최근 KBS 2TV 생생정보, YTN 황금나침반 등에 출연한 가평 찜질방앗간이 오는 3월까지 평일 20%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서울 근교 이색데이트로 알려진 찜빌방앗간은 정통 핀란드식 사우나를 즐길 수 있는 찜질체험공간이다.

찜질방앗간은 전나무로 만든 사우나실에서 참나무 장작 등으로 불을 지핀 후 돌을 달궈 돌 위에 물을 붓는 방식으로 온도와 습도를 조절한다. 이러한 원리는 수 천년 동안 이어진 핀란드식 사우나를 그대로 재현한 것으로, 기존 사우나의 답답하고 탁한 공기와 달리 공기 순환이 자연스럽게 이루어져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사우나실 1칸 당 최대 4인까지 입장할 수 있어 연인, 친구, 가족끼리 즐기기 적합하며 외부에 개별 음식물 취식 공간을 지원하여 다양한 활동이 가능하다.

찜질복과 수건 등을 무료로 대여해줄 뿐만 아니라 개인별 락커를 제공, 사우나 반입이 불가능한 전자기기나 귀중품 등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사진제공= 찜질방앗간 공식 인스타그램, 찜질 후 노폐물이 기화하는 모습

찜질방앗간 남민수&강현구 관계자는 “찾아와 주시는 고객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 현재도 각종 미디어에서 촬영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핀란드식 사우나는 안전성이 우수할 뿐만 아니라 찜질의 효과로 잘 알려져 있는 노폐물 제거에도 탁월하다. 열기를 타고 번지는 피톤치드와 나무의 향기까지 즐길 수 있어 색다른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현재 2호점도 오픈할 예정”이라 전했다.

한편, 찜질방앗간은 효율적인 찜질을 위해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네이버 스마트플레이스를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