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캔커피, 체계적인 창업 지원…전국 가맹점 모집
포트캔커피, 체계적인 창업 지원…전국 가맹점 모집
  • 정상용
  • 승인 2023.01.31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 전문 프랜차이즈 포트캔커피가 차별화된 창업 지원 프로세스를 내세우고 있는 가운데, 전국 가맹점 모집 중이라고 밝혔다.

포트캔커피는 1L 대용량 음료와 다양한 베이커리를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다. 기존 카페 음료와 차별화된 캔 포장 패키지로 배달 및 포장이 편리한 것이 특징이며, 커피류와 에이드, 아이스티, 버블티 등 자체 메뉴 레시피를 개발해 판매중이다.

포트캔커피는 또한 체계적인 창업 지원 프로세스도 보유 중이다. 초보자도 자신 있게 운영 할 수 있도록 5일 교육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추가 교육은 무제한으로 이뤄진다. 대표가 직접 전문 교육에 나서기도 한다.

이외에도 슈퍼바이저와 대면 미팅 및 전화로 정기적인 관리가 이뤄지며, 체계적인 품질 서비스 관리 및 위생등급 컨설팅, 매장 홍보 및 마케팅 지원이 이뤄진다. 현재는 가맹비 및 교육비를 한시적으로 할인하는 창업 지원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업체 관계자는 “최근 날씨가 점차 풀리면서 캠핑과 라이딩 등 취미 생활을 즐기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커피를 찾는 소비자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며 “또한 실내외 마스크 전면 해제로 카페를 찾는 고객들이 증가, 포트캔커피를 찾는 이들도 늘고 있는 추세”라고 밝혔다.

이어 “이 가운데 포트캔커피에서는 전국 가맹점 모집에 나서며, 현재 창업 지원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니 만큼 평소 카페 창업에 관심이 있었다면 본사의 전폭적인 지원 혜택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