쎄로또레, 거제100K 트레일러닝 대회 후원 협약 체결
쎄로또레, 거제100K 트레일러닝 대회 후원 협약 체결
  • 신은정 | 사진제공 쎄로또레
  • 승인 2023.01.18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일 쎄로또레 본사 진행…

쎄로또레(대표 심수봉)에서 전개하는 브랜드 라스포르티바가 거제100K 트레일러닝 대회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13일 쎄로또레 본사에서 진행한 협약식에는 ㈜쎄로또레 심수봉 대표이사 외 직원, 거제100K 천영기 디렉터(국장), 라스포르티바 엠버서더 임정현 선수 등의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거제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전국으로 알리고, 트레일러닝 문화를 널리 보급하여 많은 사람들이 건강한 삶과 활력을 되찾도록 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행사를 시작하며 ㈜쎄로또레 심수봉 대표이사는 트레일러닝 유럽 시장이 커지고 있다. 라스포르티바 본사에서 앞으로 아시아의 트레일러닝 대회에 투자하겠다고 밝혔다며 향후 트레일러닝 문화에 대한 중요성을 전했다. 이어 거제100K 트레일러닝 대회 공식 후원 기간은 1년이지만 향후 3년까지는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거제100K’는 국내 최초 섬지역에서 개최되는 트레일러닝 대회로 2013년 첫 경기를 시작으로 올해 10회째 개최되는 대회다. 매년 규모가 커지고 참가자들이 증가해 거제의 대표 문화 체육행사로 자리 잡았다. 아름다운 거제지맥을 따라 눈부신 남해를 동시에 감상하며 장거리 트레일을 달리는 극한의 스포츠 경기답게 거제 코스는 아름답지만 거칠고 오르내림이 심하여 국내 최상급 난이도를 자랑하고 있으며, 힘든 만큼 큰 감동을 안겨 전국 트레일러너들에게 인기가 매우 높다.

올해 거제100K 트레일러닝 대회는 63일에 열리며, 종목은 일반시민도 참여할 수 있는 10km 코스부터 마라톤 풀코스 이상 완주자에게 추천하는 100km 코스까지 네 개로 나뉜다.

올해 거제100K 트레일러닝대회 슬로건은 거제의 꿈이다. 거제100K 천영기 국장은 거제의 꿈은 트레일러너들의 꿈이다. 트레일러닝 좌우명이 길은 잃어도 사람은 잃지 말자다. 인생을 살아가면서 깨달은 것은 결국 사람이라는 것이다. 10년 동안 대회를 이어오면서 좋은 사람들을 만나 함께 달리며 감동을 공유하는 부분이 좋았고, 때문에 지금까지 이어올 수 있었다. 결실을 맺으려고 하는 시기에 라스포르티바에서 힘을 실어줘서 감사하다. 최선을 다해 거제의 꿈을 올해 이루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