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카 비교분석 서비스 ‘올캠카’, 전국 캠핑카 주차장 정보 제공 실시
캠핑카 비교분석 서비스 ‘올캠카’, 전국 캠핑카 주차장 정보 제공 실시
  • 정상용
  • 승인 2022.11.11 0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캠핑에 대한 관심과 함께 캠핑카의 구매가 늘어나면서 동시에 주차장 부족의 이슈가 생겨나고 있다. 서울, 경기 등 주요 도시는 주차 자리가 부족하여 아파트 등에서 고민거리가 되면서 주변 캠핑카 주차장을 찾는 것이 큰 고민이다.

이러한 상황 가운데 최근 국내 최초 캠핑카 비교분석 사이트인 ‘올캠카’에서 전국 캠핑카 주차장 정보를 모아 놓은 ‘주차장 찾기’ 서비스를 실시했다고 전했다.

캠핑족이라 불리우는 캠핑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일반 캠핑에서 더 나아가 차박, 트레일러, 카라반과 같이 캠핑카를 소유하고 캠핑을 다니는 것이 트렌드이다. 하지만 그만큼 캠핑카 및 카라반의 주차 문제로 지역 주민들과 분쟁이 있는 등 주차 문제가 골칫거리로 대두되었다.

올캠카는 이러한 문제를 조금이라도 해결하고자, 전국 주차장 정보를 취합하여 통합 검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서울부터 제주도까지 전국 지역 내 주차장 위치를 제공하고 있으며 무료로 이러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또한 캠핑카 비교 분석 및 주차장 검색 서비스와 함께 지역별 차박 및 캠핑 핫플레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오토캠핑(텐트)만 가능한 곳이 아닌 카라반과 캠핑카도 이용 가능한 캠핑장과 야영장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올캠카의 한 관계자는 “캠핑카를 소유하는 분들이 많아지는 만큼 주차 문제가 골칫거리가 되었다. 이러한 고민을 덜어드리고자 ‘주차장 찾기’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으며, 주요 포털 사이트에서 정보가 부족한 만큼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길 바란다”며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