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사이드 스타체이서 리빙쉘텐트, 출시 1개월 만에 쿠팡 1위 등극
어반사이드 스타체이서 리빙쉘텐트, 출시 1개월 만에 쿠팡 1위 등극
  • 신은정
  • 승인 2022.11.03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반사이드의 ‘스타체이서 리빙쉘텐트’가 출시 1개월 만에 쿠팡 리빙쉘텐트 쇼핑지면 1위(22년 10월 28일 기준)에 등극했다고 밝혔다.

어반사이드는 단조로운 도심을 떠나 미지에의 모험에서 오는 가슴 뛰는 설렘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만들어진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다. 최근 리빙쉘텐트와 윈드스크린, 슬라이드 폴대 등의 신제품을 출시하며 동계 캠핑을 대비하는 소비자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출시 1개월 만에 쿠팡 리빙쉘텐트 쇼핑지면 1위에 등극한 어반사이드 리빙쉘텐트는 천장에 넓고 개방감 있는 별보기창이 설계되어 있어 겨울밤 밝게 빛나는 하늘을 감상할 수 있는 구조다. 또한 바깥 풍경을 텐트 안에서 볼 수 있는 투명창과 겨울 캠핑의 필수품이라 할 수 있는 화목난로 홀잭이 기본으로 탑재되어 있어, 어반사이드 화로대나 화목난로와 함께 사용해도 좋다.

전면 개방이 가능한 구조로 Protect3+ 차박텐트와 같이 유니크한 투톤 컬러 디자인이 캠핑 감성을 살리면서도 자연과 잘 어우러지는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미 검증된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이 우수하며 어반사이드 타프, 폴대 등과 함께 사용하면 분위기를 더욱 살릴 수 있다.

어반사이드 관계자는 “동계 시즌을 겨냥해 출시한 어반사이드 리빙쉘텐트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어 기쁘다. 앞으로도 고객들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며 기대에 부응하는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어반사이드 리빙쉘텐트에 대한 정보는 어반사이드 공식몰에서 더욱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