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오아후 섬 제대로 즐기기, Activities on Oahu
하와이 오아후 섬 제대로 즐기기, Activities on Oahu
  • 고아라 | 양계탁 사진기자
  • 승인 2022.11.03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터틀 스노쿨링 Turtle Snorkeling
코까지 덮는 물안경과 스노클, 오리발을 착용하고 잠수한 채 물속을 구경하는 스노클링. 바다 위와는 전혀 다른 새로운 세계를 탐험하는 재미 가 있어 인기 있는 해양 액티비티로 꼽힌다. 하와이는 수질이 안정돼 있으며 바닷물의 투명도가 높아 스노클링을 즐기기 좋은 비치가 많다. 특 히 와이키키 해변의 터틀 스노클링이 유명한데, 바닷속을 누비는 거북이들과 무리 지어 헤엄치는 돌고래를 볼 수 있는 투어 프로그램이다. 와 이키키 항구에서 배를 타고 나가 각종 열대 물고기와 산호초, 거북이가 많은 지점에 멈춰 정해진 시간 동안 스노클링을 즐기면 된다. 대부분의 투어 프로그램이 호텔 앞에서 픽업하기 때문에 찾아가는 방법은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배에는 모든 장비가 갖춰져 있으며 액티비티 내내 라이 프 가드가 안전 장비를 들고 동행하기 때문에 초보자도 걱정을 덜 수 있다. 투어 프로그램에 따라 패들 보트와 수중 스쿠터, 카누 등도 함께 즐 길 수 있으며 배에는 따뜻한 음료와 무스비, 컵라면, 여러 종류의 스낵 등이 구비되어 있다.



락아훌라 Rock a Hula
오하우 섬 시내 한복판에서 즐길 수 있는 와이키키의 가장 큰 쇼다. 마이클 잭슨, 엘비스 프레슬리 등 세계적인 락스타를 꼭 닮은 아티스트들이 등장해 레전드 무대를 그대로 재현하는가 하면 아름다운 하와이 전통춤이 펼쳐지기도 한다. 클라이맥스는 입이 떡 벌어질 만큼 화려한 불 쇼로 채워진다. 락아훌라 공연을 즐기는 방법은 2가지다. 한 시간가량의 락아훌라 쇼를 관람한 후 출연진과 만남의 시간을 갖는 락킹쇼, 라이브로 진행되는 하와이 전통춤과 함께 뷔페 디너를 즐긴 후 공연을 관람하고 출연진과 만남의 시간을 갖는 루아우 뷔페&쇼가 있다. 뷔페 디너에는 돼지 통구이와 소고기, 치킨, 파파야 샐러드, 하와이안 샐러드, 포케 등 다양한 현지 음식과 하와이안 칵테일이 준비된다. 루아우 뷔페&쇼 패키지에서 VIP로 업그레이드하면 프리미엄 음료 2잔 제공과 함께 원하는 좌석에서 쇼를 관람할 수 있다. 락아훌라가 개최되는 와이키키 로열 하와이안 시어터는 일 루피노, 울프강 스테이크 등의 맛집과 토리버치, 살바토레 페라가모, 애플 스토어 등의 브랜드 매장이 모여있는 와이키키 로열 하와이안 센터에 위치해 접근성도 좋다.
2201 Kalakaua Ave, Honolulu
락킹 쇼 어른 $76, 어린이 $46, 루아우 뷔페&쇼 어른 $125, 어린이 $75
rockahulahawaii.com

쿠알로아 랜치 Kualoa Ranch
약 480만 평의 대지에 웅장한 산세와 천혜의 자연이 펼쳐져 신성함마저 느껴지는 곳이다. 쿠알로아는 ‘긴 허리’를 뜻하는 하와이 원주민 어로, 이 지역을 둘러싼 산맥이 길게 이어져 있어 붙은 이름이다. 원래 왕족들만 이용할 수 있는 땅이었으나 자연보호구역으로 지정된 이후 누구나 관람하고 체험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탈바꿈했다. 이곳에서는 대자연 속 드넓은 목장을 누비며 승마, UTV, ATV, 집라인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어 남녀노소에게 인기가 많다. <쥬라기 공원> 시리즈의 마니아라면 이곳의 풍경이 익숙하게 느껴질 수도 있다. 사람의 손이 닿지 않은 신비로운 풍경을 품고 있어 <쥬라기 공원>은 물론 <첫 키스만 50번째>, <진주만>, <고질라> 등 내로라하는 할리우드 영화의 단골 촬영지이기도 하다. 가장 인기가 많은 프로그램은 투어 차량을 타고 영화 촬영지와 정글 체험을 즐길 수 있는 문화체험 패키지로 점심 뷔페가 포함돼 있다.
49-560 Kamehameha Hwy. Kaneohe
07:30~18:00
문화체험 패키지 $149.95, UTV 랩터 투어 144.95, 집라인 투어 $174.95
kualoa.com

폴리네시안 문화센터 Polynesian Cultural Center
‘많은 섬들’이라는 뜻의 폴리네시아는 이름처럼 오세아니아 동쪽 해역에 분포하는 수천 개의 섬을 총칭하는 말이다. 폴리네시안 문화센터는 이중 하와이를 비롯해 사모아, 타히티, 피지, 통가, 아오테아로아 등 폴리네시아 문화권 6개 섬을 주제로 꾸며진 테마파크다. 각 섬을 구역별로 나누어 비슷한 듯 다른 폴리네시안 문화를 비교하고 체험할 수 있다. 곳곳에서 전통춤과 우쿨렐레 연주, 아이맥스 영화, 헤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 지루할 틈이 없다. 한 번에 6개의 문화를 감상하는 방법도 있다. 폴리네시안 문화센터를 가로지르는 수로를 따라 카누를 타고 유유자적 돌아보는 것. 가이드의 설명을 들으며 구경하다 보면 어느새 폴리네시안 문화에 푹 빠지게 된다. 저녁이 되면 하와이 최대 규모의 이브닝쇼인 <하: 브레스 오브 라이프>가 개최된다. 폴리네시안인 주인공 ‘마나’의 탄생부터 전사가 되기까지의 일대기를 그린 이야기로, 폴리네시안 음악과 춤, 불 쇼 등이 어우러져 보는 내내 감탄사가 터져 나온다. 슈퍼 앰버서더, 앰버서더 디럭스, 앰배서더 루아우, 알리이 루아우, 스탠더드 등 다양한 패키지가 있어 입맛에 맞게 즐길 수 있다.
455-970 Kamehameha Hwy. Laie
11:45~21:00(일요일 휴무)
12세 이상 $69.95, 4~11세 $55.96
polynesi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