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트마이데이 팬티라이너 생리대 누적 400만개 판매 기록
저스트마이데이 팬티라이너 생리대 누적 400만개 판매 기록
  • 정상용
  • 승인 2022.10.26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기농 생리대 브랜드 저스트마이데이의 팬티라이너 판매량이 누적 400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저스트마이데이 유기농 팬티라이너는 네이버 쇼핑에서 1위를 기록한 바 있으며, 5차 완판을 달성하는 등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커버부터 흡수체까지 100% 유기농 순면으로 이뤄져 있어 높은 안전성이 강점으로,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순면을 엄선해서 사용했다. 화학적 공정을 통해 인위적으로 만들어내 유해성 논란이 있는 화학섬유와 고분자화학흡수체 등이 모두 배제돼 화학성분으로부터 안심할 수 있다.

한국인의 체형을 연구하여 팬티라이너 길이와 넓이를 신경 써서 제작했으며, 흡수체까지도 넓게 만들어 샐 걱정이 없다. 또 유기농 순면을 특수 압축 설계하여 움직이는 대로 밀려나거나 흐물거리는 기존 팬티라이너의 단점을 보완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저스트마이데이 관계자는 “팬티라이너는 100% 유기농 순면으로 부드러움을 선사해 예민한 Y존 피부를 자극하지 않는다”며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생산시설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전문가의 엄격한 관리하에 생산되고 있어 품질과 안전성을 믿을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국내 대표 유기농 생리대 브랜드인 저스트마이데이는 대형부터 중형, 소형, 오버나이트, 팬티라이너 등 다양한 제품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