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킨스포츠가 내장 일체형 스마트센서가 탑재된 실내자전거 ‘스마트 폴민바이크’ 선봬
멜킨스포츠가 내장 일체형 스마트센서가 탑재된 실내자전거 ‘스마트 폴민바이크’ 선봬
  • 정상용
  • 승인 2022.10.26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내 스포츠용품 전문 브랜드 멜킨스포츠가 내장 일체형 스마트센서가 탑재된 실내자전거 스마트폴민바이크를 선보였다.

멜킨 실내자전거 스마트 폴민바이크에 내장된 일체형 스마트센서는 즈위프트 연동 센서로, 어플과 연결하여 실시간으로 게임을 즐길 수도 있다. 또한 운동 어플을 활용할 경우, 무게, 칼로리, 거리 등의 정보가 자동 연동되어 오차 없는 실제 운동량 확인이 가능하다.

멜킨스포츠 즈위프트 실내자전거 ‘폴민바이크’는 바퀴에 듀얼 마그네틱을 장착하여 분당 페달링 카운트가 가능하며 강도에 따라 페달링 운동 강도 인식이 자동으로 반영된다. 또한 즈위프트 실내자전거 중 계기판이 있는 유일한 제품으로, 스마트폰과 태블릿으로 어플을 실행하지 않아도 계기판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양손 핸들에 심박 센서가 탑재되어 있어 보다 안전한 운동이 가능하며 본인에게 적적한 운동 강도를 찾을 수 있다.

멜킨스포츠 관계자는 “즈위프트 실내사이클 스마트 폴민바이크는 마그네틱 드럼을 사용하여 구동이 부드러우며 500mm 넓은 하단 프레임으로 흔들림이 적어 소음을 최소화했다.” 또한 “스마트 폴민바이크는 접이식 실내자전거로, 보관이 용이하며 전면에 바퀴 2개가 있어 이동이 편리하다”고 전했다.

이어 “멜킨 즈위프트 실내사이클 스마트 폴민바이크는 허리가 편안한 각도로 제작된 스마트 폴민바이크는 320mm의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와이드 안장과 유선형 등받이가 허리를 받쳐주어 장시간 운동이 가능하다”고 말하며 “안장과 등받이 모두 차량 시트에 사용되는 듀플렉스 레더 소재로 제작되어 방수 효과가 우수하고 오염에 강하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