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랑 드 파리, 최신 기미 케어 선크림 ‘끄렘 쏠레르 드 알바로사‘ 국내 출시
샬랑 드 파리, 최신 기미 케어 선크림 ‘끄렘 쏠레르 드 알바로사‘ 국내 출시
  • 정상용
  • 승인 2022.10.24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화점, 면세점 등 프리미엄 유통채널을 통해 소비자들을 만나고 있는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샬랑 드 파리(CHALLANS de PARIS)가 샬랑 드 파리만의 최신 기미 케어 기술이 적용된 자외선 차단제인 ‘끄렘 쏠레르 드 알바로사’를 대한민국에 세계 최초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끄렘 쏠레르 드 알바로사’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은 물론 샬랑 드 파리만의 기미 케어 독자 특허 성분인 ANTI MELA ® COMPLEX ™ 를 통해 무결점 피부를 만들어주는 제품이다. 기존 선 프로텍터의 단점인 눈 시림과 백탁 현상을 개선한 제품으로 고객들이 데일리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끄렘 쏠레르 드 알바로사‘는 무너진 수분 장벽을 재건해 주고, 피부 표면의 유실된 수분 보호막을 다시 활성화해주어 제품을 사용한 이후에도 촉촉함이 오랫동안 유지되며, 수분 방어막을 형성해주어 외부의 유해 요소들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주는 제품이다.

채소은 샬랑 드 파리 브랜드매니저는 “샬랑 드 파리의 기존 선크림이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았던 만큼 끄렘 쏠레르 드 알바로사 또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확신한다. 끄렘 쏠레르 드 알바로사를 통하여 강력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것은 물론, 이제껏 경험하지 못했던 투명하고 광채나는 피부를 구현해보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