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히말라야 숙취해소제, 랩온랩 단독 온라인 런칭 예정
K2 히말라야 숙취해소제, 랩온랩 단독 온라인 런칭 예정
  • 정상용
  • 승인 2022.10.18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식품 브랜드 (주)랩온랩은 오랜 연구 끝에 ‘K2히말라야 숙취해소제’를 오는 11월에 온라인 런칭 예정이라고 밝혔다.

(주)랩온랩 관계자에 따르면, “K2히말라야 숙취해소제는 해외 특정 지역에서 숙취해소 성분으로 알려져 있으며 까다로운 검증을 마친 높은 품질의 산물만을 엄선해 원료로 사용한 제품”이라 전했다 전했다. 사용된 주원료로는 구스베리추출물과 적포도, 대추야자, 모로오렌지 등이 사용되었다. 엄선된 원료들은 공통적으로 피로회복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C 성분을 다량으로 함유하고 있다.

(주)랩온랩의 ‘K2히말라야 숙취해소제’는, 음주 이후 빠른 회복과 신체 컨디션 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미노리버믹스’ 를 원료로 사용했다. 해당 원료는 이미 국내에서 숙취 검증까지 통과한 원료로 바쁜 현대인들을 고려해 제작되었다.

아무리 높은 품질의 원료라고 해도 통용되는 건강식품으로 만드는데 동원 된 기술력에 따라 성분의 함량이 달라지고, 원료가 가지고 있는 본연의 이로운 점들을 온전히 받을 수 있는지 여부가 판가름된다.

(주)랩온랩 관계자는 “해외와 국내에서 각 숙취해소에 기여할 수 있는 좋은 품질의 원료들과 자사만의 18년 노하우가 깃든 기술력이 배합되었다. 원료 성분들의 손실을 최소화해 주원료 하나하나 고유 성분을 온전히 담아낼 수 있도록 연구에 심혈을 기울였다”고 전했다.

(주)랩온랩은 본격적인 생산에 앞서 임시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해 진행결과 우려했던 것과 달리 K2히말라야 숙취해소제에 대한 열띤 소비자들의 반응에 좀더 체계적인 생산 계획을 재구축할 것이라고 전했다.

다만, 현재 초도 물량이 적은 관계로 매일 오전 9시부터 선착순 물량 100개를 오픈하고 인당 15개로 구매제한을 둘 예정이라고 했으며, 필요로 하는 소비자들이 구매에 차질이 생기는 상황이 발생하는 일 없도록 차츰 생산량을 늘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