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타빌런 수원인계점, 비스트로+펍 레스토랑 오픈
파스타빌런 수원인계점, 비스트로+펍 레스토랑 오픈
  • 김경선
  • 승인 2022.10.13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스타 프랜차이즈 ‘파스타빌런’이 수원 인계점 직영점을 오픈했다. 수원 인계점은 파스타빌런 특유의 트렌디한 이탈리안 비스트로에 주류를 즐길 수 있는 펍 스타일을 더한 비스트로+펍 레스토랑을 운영한다.

파스타 프랜차이즈 ‘파스타빌런’이 수원 인계점.

파스타빌런 수원 인계점은 낮에는 식사 위주의 비스트로 메뉴를 즐길 수 있고 오후 6시부터는 와인, 샴페인, 하이볼, 맥주, 소주 등의 다양한 주류와 함께 곁들일 수 있는 펍 메뉴가 준비된다.

업체 관계자는 “수원 인계점 이외 다른 지점에도 점주가 원할경우 주류 판매를 할 수 있는 펍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현재 파스타빌런은 홀 매장 전문 비스트로&펍 매장운영방식과 소자본 창업으로 가능한 배달 전문 & 샵인샵 매장운영방식 중 점주가 자유롭게 선택해 창업할 수 있다.

파스타빌런 수원 인계점은 오후 6시부터 와인, 샴페인, 하이볼, 맥주, 소주 등의 다양한 주류와 함께 곁들일 수 있는 펍 메뉴를 제공한다.

이에 대해 관계자는 “가맹점과의 상생을 가장 큰 우선순위에 두기 때문에 점주와 충분히 고려하여 운영방식을 정한다”며 “같은 이유로 프랜차이즈 업체로 점주 자체 식자재 조달과 매일 배송 시스템 중 점주에게 부담 없는 방식을 선택하는 형태”라고 설명했다.

한편 파스타빌런은 서울, 경기 수도권 등 전국 어디서나 운영 가능한 물류시스템과 재료 원가율 최소화 전략으로 5곳 이상의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최근 본사에서는 배달 및 샵인샵 50호점까지 가맹비 및 로열티 전액 무료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방문 시 시식도 무료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