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리프 넘버 세븐 카키 아기물티슈, 지마켓 전체 베스트 1위
델리프 넘버 세븐 카키 아기물티슈, 지마켓 전체 베스트 1위
  • 김경선
  • 승인 2022.10.13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을 오롯이 담은 자연주의 아기물티슈 브랜드 델리프가 지마켓의 ‘생필품데이 & 슈퍼딜’ 행사에서 지난 4일 판매 호조 속 전체 베스트 1위를 차지했다.

델리프 넘버 세븐 카키 물티슈.

델리프는 자사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넘버 세븐 카키 물티슈 72매 20팩을 메인으로 특가에 제공했으며, 다른 경쟁 제품들을 제치고 1위에 등극하며 뜨거운 반응과 함께 브랜드 저력을 과시했다.

넘버 세븐 카키 물티슈는 75gsm의 도톰한 두께감과 함께 델리프가 독자 개발한 W-KAT 4D 엠보싱 원단을 사용했다. W-KAT 4D 엠보싱 원단은 엠보싱과 엠보싱 사이 공기가 통할 수 있도록 가공된 에어 쓰루 원단에 부드러운 촉감으로 신생아 피부에 한층 더 자극 없이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알로에 잎 추출물 등 식물 유래 성분을 함유하여 수분과 진정감을 느낄 수 있으며, 100℃ 고온 살균에 11단계를 거친 깨끗한 정제수를 사용해 연약한 아이 피부에도 자극 걱정 없이 안전하게 쓸 수 있다.

최근 아기물티슈에서 검출돼 논란이 일었던 가습기 살균제 성분 CMIT, MIT 등에 대한 유해 물질 불검출 테스트와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국내 최고 시험 기관인 SGS(한국 식약처 지정 연구소인 글로벌 검수기관)와 P&K 피부임상연구센터에서 완료하며 안전한 유아 물티슈로 믿고 쓸 수 있다.

실제로 델리프 아기물티슈는 자체 피부연구소를 통해 323일 동안의 연구 기간과 29번의 수정, 118시간에 검사 시간을 걸쳐 지난 7월 론칭한 브랜드이다.

델리프 관계자는 “물티슈는 육아와 더불어 생활 필수품이며, 피부에 직접 닿는 제품이기 때문에 성분과 안전을 가장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다. 걱정 없이 구매하고 우수한 사용감을 통해 바쁜 생활 속에서 편리함을 선사하고자 론칭 했는데 빠른 시간 내 지마켓 전체 베스트 1위라는 성과를 달성해 더욱 의미가 깊다”라며 “델리프는 앞으로도 많은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안전한 대용량 아기 물티슈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넓힐 예정이니 많은 추천 부탁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델리프 아기물티슈는 네이버, 지마켓, 쿠팡 등 온라인 전 채널에서 판매 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