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디오랩, 스텐 에어프라이어 누적 판매량 17만대 돌파
디디오랩, 스텐 에어프라이어 누적 판매량 17만대 돌파
  • 정상용
  • 승인 2022.10.05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스케어 가전 브랜드 디디오랩(DDO LAB)의 올스텐 에어프라이어가 누적 판매량 17만대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디디오랩 에어프라이어는 환경호르몬을 유발할 수 있는 불소수지 코팅제를 일절 사용하지 않은 안전한 스테인리스 재질의 제품이다. 특히 에어프라이어 내부 상단, 도어틀, 도어면, 열선, 구조물 등까지 100% 스테인리스 재질로 제작하여 품질을 믿을 수 있다.

또한 더블 히팅 시스템으로 성능도 우수하다. 에어프라이어의 핵심인 열선이 상부 5중과 하부 2중의 더블 열선으로 에어프라이어 내부 온도를 빠르게 높여주고 공기를 순환시켜줄 수 있다. 사각지대 없이 균일하게 열을 가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음식의 맛을 높여 완성해준다.

디디오랩 에어프라이어는 대용량 사이즈로 여러 가지 요리를 동시에 조리할 수 있다. 스텐 에어프라이어 내부가 정사각형이고 칸과 층을 나눠 사용할 수 있어 고기 1덩어리만 넣을 수 있는 바스켓형 에어프라이어와 달리 고기 4덩어리가 들어가도 넉넉한 대용량 사이즈를 자랑한다. 또 360℃ 자동회전 로티세리가 가능해 뒤집는 과정이 필요 없으며 통바베큐도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다.

디디오랩 관계자는 “디디오랩 올스텐 대용량 에어프라이어는 내부 공간부터 열과 음식이 닿는 모든 부분이 100% 스테인리스 소재로 만들어져 안전하다”며 “오븐 형태의 대용량 공간과 전면 윈도우, 내부 조명이 있어 더욱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