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디한 프리미엄 아웃도어 삭스브랜드 ‘FITUS 핏어스’, 아웃도어 패션 시장에 지각변동 일으킬까?
트렌디한 프리미엄 아웃도어 삭스브랜드 ‘FITUS 핏어스’, 아웃도어 패션 시장에 지각변동 일으킬까?
  • 정상용
  • 승인 2022.08.02 17:0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렌디한 기능성 삭스 브랜드 ‘핏어스’의 요즘 행보가 흥미롭다.

국내 최대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의 아웃도어 마켓인 '무신사 플레이어'뿐 아니라,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홀라인'등 유명 플랫폼에 줄줄이 입점중이다.

핏어스는 캠핑이나 등산, 스포츠 등 아웃도어 라이프에 트렌디를 입힌 기능성 삭스 브랜드다. 여러 번의 샘플링과 세심한 제작 과정으로 자부심을 갖고 만드는 하이퀄리티 상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핏 좋은 패턴과 고급스러운 원단, 풍부한 색감을 활용했다.

특히 발바닥 전체에 충격보호 기능이 강화된 다양한 두께의 쿠션을 넣어, 발의 피로감을 덜어주고 안전한 착용감을 느끼게 하는 것이 특징이다. 소프트닝 텀블 공정을 거쳐 한층 부드럽고 높은 퀄리티의 착용감을 자랑한다.

핏어스는 무신사를 비롯해 국내 최초 에슬레저 쇼핑몰 피지크,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홀라인, 골프 플랫폼 지데이 등 요즘 떠오르는 패션/용품 플랫폼 에 입점돼 있다.

또한 쿠팡, 위메프, 11번가, 텐바이텐, 스마트스토어 등 온라인 오픈마켓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한편 핏어스는 현재 여름맞이 정기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8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한 달 동안 핏어스 모든 상품을 대상으로 20% 할인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vvvvx 2022-08-02 20:28:25
아 무신사에서 하나 이뻐서 사봤는데
그이후로 계속 핏어스만 신는중
하루종일 발이 너무 개편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