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테일모어㈜, 스페인 캡슐 올리브 오일 ‘미니올리바’ 네이버 라이브 쇼핑 단독 첫 론칭
디테일모어㈜, 스페인 캡슐 올리브 오일 ‘미니올리바’ 네이버 라이브 쇼핑 단독 첫 론칭
  • 김경선
  • 승인 2022.07.27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스토어 디테일모어㈜가 스페인 캡슐 올리브 오일 ‘미니올리바’의 네이버쇼핑 첫 론칭을 기념해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니올리바’는 작은 개별 캡슐 포장으로 위생적이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산화 방지로 품질과 신선도를 유지하는 것은 물론, 캠핑이나 피크닉 등 야외에서도 사용이 용이하다. 스페인 알칼라 지방에서 생산한 100% 스페인산 프리미엄 올리브 오일로, 여러 품종이 아닌 단일 품종의 어린 올리브만을 고집하고 있다. 수확 후 2시간 이내 제조하며, 프리미엄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고유의 풍미를 선사한다.

미니올리바는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과 화이트 트러플향 올리브 오일, 발사믹 비네그레트 위드 올리브 오일 총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됐다. 간단하게 빵, 샐러드에 곁들여 먹어도 좋고 그 외에 스테이크, 오일파스타, 새우감바스 등 다양한 요리에 폭 넓게 활용할 수 있다.

디테일모어 관계자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이하여 캠핑 필수 아이템으로 미니올리바가 관심을 받고 있다. 한번 쓰기 좋은 작은 용량, 우수한 풍미로 야외캠핑 시 스테이크, 조개구이에 활용하면 특별한 맛과 풍미를 즐길 수 있어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라며, “스페인 캡슐 올리브 오일 미니올리바의 네이버쇼핑 첫 론칭을 기념해 롯데백화점 , AK백화점에 입점해 있는 동일 상품을 방송중에만 특별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시청 바란다”고 말했다.

네이버 라이브쇼핑 07월 28일 18시 생방송에서는 A세트(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1박스(14mlX50개)+발사믹 비네그레트 위드(14ml+50개)), B세트(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1박스(14mlX50개)+화이트 트러플향 올리브 오일(8mlX80개))를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디테일모어’ 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