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 하남아울렛, 22일 신규오픈 기념 매트리스 할인행사 진행
씰리침대 하남아울렛, 22일 신규오픈 기념 매트리스 할인행사 진행
  • 정상용
  • 승인 2022.07.23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씰리침대 하남아울렛이 7월 22일 신규 오픈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해 리퍼 매트리스를 할인 판매한다.

씰리침대 아울렛은 전시제품, 반품 제품, 스크래치 제품 등을 기존 판매가보다 할인된 금액에 판매하는 곳이다. 백화점과 대리점, 코스트코, 온라인 전용 모델까지 전시되어 있는 곳으로 지난 4월 씰리침대 용인아울렛을 오픈하여 다양한 고객을 만났다.

이에, 경기도 하남시에 신규 아울렛 매장을 오픈하고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쇼핑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씰리침대 하남아울렛 관계자는 “프리미엄 매트리스에 관심을 갖는 소비자들이 늘어났지만 물가 상승 등 제반 사정이 악화되어 소비자들이 선뜻 지갑을 열기 어려운 상황이다. 씰리침대 하남아울렛에서는 할인된 가격으로 씰리매트리스 및 침대프레임을 판매중이라 많은 관심과 방문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씰리 매트리스가 자랑하는 '퍼스처피딕' 스프링 기술은 씰리침대가 1950년 정형외과 의사들과 협업해 개발한 시스템으로, 자세를 뜻하는 포스처(Posture)와 정형외과를 뜻하는 오소피딕(orthopedic)의 합성어인 ‘포스처피딕’으로 명명했다. 신체의 가장 무거운 부분에서 균일한 체중 배분으로 편안함을 제공하고 열 처리된 스프링 유닛이 오래 사용해도 쉽게 망가지지 않는 우수한 견고함을 자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