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엘코리아, 여름 맞이 특집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진행
바이엘코리아, 여름 맞이 특집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진행
  • 정상용
  • 승인 2022.07.25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휴가철 맞이 ‘이번 휴가는 베로카와 함께 에너지ON’ 테마로 7월 26일 오전 11시 진행

바이엘코리아 컨슈머헬스 사업부는 26일 오전 11시부터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바이엘 대표 멀티비타민인 베로카®를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이해 기획된 할인전으로, 베로카®를 특별 혜택가로 구매할 수 있다. 베로카® 45T 특가 판매 및 구매고객 대상 선착순 300명에게 베로카 전용 스포츠타월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쇼핑 라이브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추첨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구매왕 이벤트를 통해 베로카 온가족 세트와 사은품을 증정하고, 2등에게는 여름철 피부 진정템 바이엘 비판톨 더마 바디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채팅 룰렛 이벤트를 통한 사은품 증정 및 다양한 퀴즈 및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 예정이다.

베로카®는 하루 권장 섭취량의 최대 13배에 해당하는 8가지 고함량 비타민 B*군을 함유한 발포정 타입의 멀티비타민으로, 하루 한알 섭취 시 하루를 위한 에너지를 건강하게 충천할 수 있는 에너지 비타민이다.[1] 아연(10mg)과 비타민C (500mg)도 함유되어, 정상적인 면역기능 유지와 휴가 중 또는 일과시간에 빠른 리프레싱과 에너지 충전을 할 수 있다는 점이 주요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