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다한, 녹용홍삼진액 누적 판매량 40만포 돌파
참다한, 녹용홍삼진액 누적 판매량 40만포 돌파
  • 정상용
  • 승인 2022.07.15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홍삼 브랜드 참다한 홍삼의 ‘녹용홍삼진액’이 누적 판매량이 40만포를 돌파했다. 참다한 녹용은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로 물량을 빠르게 소진시키며 최근 4차 입고 물량 완판을 기록했다.

참다한 녹용홍삼진액은 녹용 중에서도 최고로 여겨져 ‘원용’이라 불리는 러시아산 녹용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영하의 추위에서 방목 형태로 사육돼 뿔의 조직이 조밀하고 양분 저장량이 많은 고품질 러시아 녹용만을 엄선했으며, 뉴질랜드나 중국산 녹용을 섞지 않았다. 러시아산 녹용만을 사용해 품질을 보증한다는 WCS 표기도 획득해 믿을 수 있다.

또한 녹용이 각 부위별로 함유하고 있는 영양성분이 다르다는 것을 고려해 녹용을 통째로 사용해 분골, 상대, 중대, 하대의 영양성분을 모두 얻을 수 있다. 여기에 녹용을 그대로 발효해 약리 성분의 입자를 잘게 쪼개 세포 속에 남아있던 영양성분까지 추출해 유효 성분 함량을 더욱 극대화했다.

아울러 녹용과 함께 전통 원료의 대명사인 홍삼을 함께 담아냈다. 특히 국내산 홍삼을 엄선해 사용했으며, 홍삼의 수용성 영양소, 지용성 영양소 등을 모두 담기 위해 물에만 달이지 않고 통째로 갈아 넣었다.

참다한 관계자는 “녹용홍삼진액은 녹용과 홍삼을 발효하고 통째로 갈아 넣어 영양성분의 크기를 작게 만들어 흡수율도 높였다”며 “체질 걱정 없이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최고의 전문가들이 녹용과 홍삼, 부원료 13가지를 황금 배합해 설계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